가정 강도는 하기 위해 매우 많기 때문에 흔하다.

주택 강도는 매우 흔하기 때문에 많은 경우 집을 잠그지 않거나 강도들이 차량에 남겨진 차고 리모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다.

도둑들은 당신의 재산이 비어 있을 때 이틀 동안 당신의 출입을 감시할 수 있다.

분명히 만약 개인이 좋은 주택 보안 시스템 전략과 설치를 가지고 있다면, 도둑은 지금 들어가기 쉬운 개인을 선택할 것이다.

민간경비업체가 계약을 맺으면, 그들은 누군가를 보내서 가정에 자기보호 시스템을 설치하게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경보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동일한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작업은 당신의 경보가 설정된다. 만약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누군가가 헬리콥터 비행경보기를 걸려야 한다면, 경보 회사는 거기서부터 통보를 받을 것이고, 그들은 즉시 당신의 지역 경찰에 통보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가장 자주 당신의 거주지에 전화를 걸어 당신이 모두 괜찮다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렇다면 여러분은 확실히 보안을 위해 식량원이나 그보다 복잡한 아렌트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쉬운 단계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강도에 대한 면역력이 없는 것은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범죄 예방 장치를 거주해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좋은 예산으로, 심지어 저렴하거나 소위 자유 보안 시스템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전혀 없는 것보다 이상적이다.

아침 쇼에 묘사된 광고들은 아마도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확실히 해야 할 것이 대부분 전화벨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감시소를 통한 직원 사이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직업소개소 곧 경찰이 도착할 줄의 다른 악기 끝에 있다.

하지만 정말로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는가? 어쩌면 더 이상은 아닐지도 모른다!

가정 보안 접근 방식의 몇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시작하기 위해, 하나의 전제 경보는 간단하고 쉽습니다.여러분의 문 열림이나 연기 같은 것들을 경고하기 위한 것입니다.기본적인 해결책을 원하는 사람들은 이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세요

가정에 설치된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이를 혼자 시도하거나 또는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 설치 프로그램 테스트를 실시하고 더 편리하고 안전한 옵션이 될 수 있지만, 호화로운 경우, 가장 적은 부분을 혼자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좋습니다. 개인 사양을 작성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엄청난 양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외부 문에 권장되는 가정용 예산 데드볼트 트림은 데드볼트가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 개방의 중심에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제공되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가장 잘 적용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장 좋다.

버글러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장외에서 가장 큰 문제다. 미국과 국가와 동일한 더 많은 나라들이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다.

지구 주변의 다른 나라들에 적용되는 주택 침입의 양에 대해서만 생각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하고 틈새 시장 당신의 안전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을 다루는 투자보다 더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없다. 당신의 집에 99달러만 설치하고 가정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질 수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좋은 모양을 자랑하는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보를 확인하십시오. 상태가 좋지 않으면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문짝 아래, 바위 닫힌 현관문 아래, 우편함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강도를 경험한 모든 장소가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보통 휴가나 여행이 길어지면 이웃이나 가족에게 우편물을 수집하도록 하고, 신문과 배달물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일반적으로 운전하는 길 안에 주차되어 있다면, 당신이 가는 동안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자동차와 관련된 주차를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주의보란 사람이 있을 때와 당신이 집을 비울 때 각각을 보호한다.

당신이 외지나 외지 휴가를 가기 위해서는,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주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당신의 마음을 떠날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감시 카메라 플러그를 방문하십시오. 불편함이 유발되지 않는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와 하드 드라이브 연결을 통해 모든 영상 피드를 볼 수 있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