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소유자들은 완전히 다른 방법으로 그들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주택 소유자들은 모든 문과 창문을 완전히 잠그는 많은 방법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비록 여러분 대부분이 집에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통 지역 시청 TV 쇼에 참여하라. 점성적인 경비견을 소유하거나 NRA를 동반한 카드를 가지고 있는 마당을 방문하라. 이 모든 일은 무료다. 그리고 그들은 무료다.

모든 것에는 확실히 비용이 든다 완벽한 비용 보안 플랫폼을 얻는다고 말하는 광고에 속지 말라 자유 보안 시스템은 당신을 위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요금은 이미 매달 청구서의 일부로서, 자신을 거의 항상 비용으로 간주하는 수많은 돈으로 포스를 감시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무언가가 항상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가정 보안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인 바비큐가 부동산의 보안 카메라를 찾는 것이라는 것에 대해 거의 의심하지 않는다. 보안 카메라는 잠재적인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 강도들은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보면 집을 건너뛰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선택하기로 결정한다.

보안 경보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해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원하는 항목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을 설치한 경우, 가정 구조가 함께 설치되지 않으면, 실제로 매우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가정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온 반면에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을 위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정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를 고려하여야 한다.

가정은 가정에서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아이들과 친구들을 비교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든 그렇지 않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종합적인 보안 전략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만들 때, 당신은 다각적인 방법을 취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가정 보안 장치로 멈추지 말고 집 주위를 둘러보고 각 창호를 안전하게 하고 자물쇠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외부인에게도 주의를 기울이고, 외부인에게도 범죄를 부추길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보안을 목표로 할 수 있는 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들 때 가정하는 몇 가지 구체적인 팁이 있다.

가정 보안을 위한 다음 체크리스트는 마음을 누그러뜨리는 동시에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도록 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훌륭한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문은 당신의 자물쇠만큼만 튼튼하다. 당신의 자물쇠가 없는 사람은 올바른 잠금 장치를 제공하지 않는다.

각 출입 사유를 확인한 후, 각 출입문과 출입문에 자물쇠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고 빠른 방법으로 문과 창문을 배달한다.

그들이 원하는 강도에 필요한 힘을 제공한다.

그들은 저렴하고 모든 것에 비용이 들 수 있다.

모든 것에 대한 비용은 거의 없다. 100% 무료 보안 루틴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마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어떤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한다.

당신은 돈을 받고 있고 실제 가격은 월간 요금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중앙역 감시를 찾고 있다.

자신에게 돈을 주는 돈의 양에는 몇 가지 선택권이 있지만 항상 비용을 포함할 것이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다음 유형의 방어는 문과 창문이라고 가정한다.

먼저 오는 것은 필요 없다. 도둑들이 아무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전달하려고 한다는 간단한 뉴스에 인력 근거하여 이것은 당신이 집의 외부가 잘 켜지도록 보장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어떤 진입 지점에서든 효과적인 해결책은 움직임 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어떤 것이 움직일 때마다 켜질 수 있다.

그 근처에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누군가가 문이나 집 창문에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큰 소리로 나오는 것보다 더 많은 TV나 라디오에서 회복하는 것이다.

교육 및 지원 –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라이브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이 딜러 프로그램은 일부 판매가 바람직하다는 지식을 제공하시겠습니까? 그들은 언제 질문을 할 수 있을지 전화를 받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인가? 당신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그곳에 도착하는 열렬한 제휴 매니저를 확실히 얻고 싶을 것이다.

고품질의 야간 컬러 카메라 – 외부 가정용 보안용 이 총알 카메라는 56개의 적외선 LED를 장착하여 야간 시력 150을 허용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