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어디에 살든 간에, 당신의 이웃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이웃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더 높다. 사실, 내 이웃은 그녀의 집을 일과의 중 NGO단체 심에 부서지게 했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에 가서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이 특별한 시간에 누군가가 그녀의 집을 바로 걸어서 그녀의 집을 개조하기 위해 고안된 많은 다른 도구들을 훔쳤다.

실제 기본 보안 경보의 가정 보안 필수 요소에는 기본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및 모션 경보가 포함된다. 주 제어 장치는 보안 위치(시스템으로부터 보호되는 영역)에 설치되어야 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유선 연결이 단단하고 무선 연결이 용이한 위치보다 무선 연결이 용이한 위치가 필요하다.

또 다른 이유는 가정 강도에서 취한 제품의 가치가 2,000 달러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일반 강도가 2,000 달러의 급여를 위해 10분 이하를 소비한다고 생각하면 저위험 중소기업을 얻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모든 가정 강도의 10% 미만이 해결됩니다.

집을 만드는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서 휴가를 사용함으로써 점유되고, 볼륨은 누군가가 문이나 교체 창문에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크게 나타났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당신 집 주변에 배치할 수 있는 경보를 소지하고 있다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 위에 두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사실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경보는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일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도난 경보기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부동산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미국에서는 강도 사건이 15건마다 발생하는데, 버글러리가 1년에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부담한다.

종종 사람들은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강도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지 않는다면, 당신이 상실할 수 있는 감각적 안전을 다시 살 수 있다.

당신의 가족이 파산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우리 가정을 위한 보안문이 필요한 것을 고려하는가? 집을 향해 도난 경보기를 살지 살지 말지는 종종 개인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안전한 동네에서도 강도가 일어나고 높은 보안문이 당신이 그런 종류의 범죄에서 희생될 가능성이 적다는 불행한 사실, 단순히 침입자를 멀리하는 데 있어서 질 높은 보안문이 도움이 된다는 것은 또한 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어 있다는 인상을 주므로 궁극적으로 도둑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적다.

부동산 보안 시스템에 많은 돈을 받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요즘은 당신이 지불할 가치가 있는 것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며, 따라서 당신이 받고 있는 거래는 가치가 있다.

좋은 거래, 가정 보안 시스템이 품질과 가치를 요구할 때, 이것은 당신이 좋은 가격에 고품질의 장비를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감시 서비스를 원할 경우, 그들이 제공할 거래에 어떤 보안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아내라. 전화 추적과 같은 일부 기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화선이 단순히 강도에 의해 차단 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가 쓸모없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당신의 재산은 집 주변의 토양뿐만 아니라 차고 및 창고와 같은 추가 구조물을 포함합니다. 잠재적인 강도에 대한 전체 재산을 확보하는 유일한 방법은 보안 솔루션에 대한 과거의 총 의존도를 이전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시작되고 가장 쉬운 보호 수준은 가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경보는 가정을 개선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완하기 위해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무선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고 집에 없을 때 설정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한다.

경보를 사용하여 실제 경보를 열 때 시끄럽고 피어싱하는 경보가 보통 울리는 경우 보안을 중지하는 기간은 30초 정도가 되는 경우가 많다. 도둑은 설정되어 있는 코드를 모르고 도둑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괜찮다고 확인한다.

상황에 대해 아는 것이 없으면 즉시 경찰이 당신의 집으로 출동한다.

침입자가 질문 잠금 장치를 깨뜨릴 수 있는 보안 기능을 추가한 것과 관련하여 목재 다월을 구입하여 창문과 슬라이딩 유리문에 배치하고, 창문을 드러내지 않고는 창문을 열어 창문을 열 수 없을 것이다.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이를 통해 카메라 연결이 가능합니다.메모리 용량이 큰 마더보드를 사용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