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지만 효과적인 경찰력을 가진 동네에서, 그 경보는 도둑이 어떻게 잡힐 것이 확실한지를 상당히 높인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경찰력을 가진 동네에서, 그 경보는 도둑이 어떻게 잡힐 것이 확실한지를 상당히 높인다. 심지어 경찰의 대응 시간이 느린 지역들에서도, 많은 사람들 그리고 보안에 대한 관심이 도둑이 그의 임무를 끝내는 것을 만류할 수 있다.

위원회 – 주택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얼마나 더 나빠질 것이며, 얼마나 빨리 돈을 받을 것인가? 다양한 커미션 컴플랜이 많이 나와 있으니, 어떤 연구와 당신의 스탠드가 가장 많은 이익을 내는 것을 발견하라. 또한 당신이 당신의 특정 수원변호사 판매에 대해 얼마나 빨리 지불될 것인지를 알아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어떤 딜러 프로그램은 지불하는 데 몇 달, 몇 달이 걸리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7일 이내에 지불하는 반면,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지불을 받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외부 보안 조치가 더 잘 시행될 수 있는 범죄자들은 겉보기에는 효과적이지 않은 조치도 사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범죄자들에게 당신이 궁극적으로 당신의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약간의 보안 놀라움을 준비해도 그들이 감옥에 가게 될지, 또는 더 나쁜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해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따라서 많은 범죄자들을 막기 위해 어떤 양의 가정 보안 보호도 필요하다. 그것조차도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분마다 국가 내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더 나아가 당신에게서 빼앗길 수 있는 것이지만 또한 당신의 사적인 환경을 깨뜨린 느낌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또 다른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다. 내 집은 쌀에 부서졌고, 강도 사건 이후 몇 달 후에야 내가 더 이상 그곳에 없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내가 즉시 신고했을 때 그것이 없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들을 발견했다.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을 마을 밖으로 내보내는 데 먼 거리를 달린다. 그러나 당신이 선택한 문이 침입을 막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당신의 집 문을 최대한 활용하고, 어떤 고품질의 모델도 확보하고, 자물쇠뿐만 아니라 자물쇠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 가장 강한 문은 항상 쓸모없는 것이다. 이것은 약한 잠금 메커니즘과 함께 온다. 당신의 문에는 단단한 데드볼트가 안전하게 프레임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키패드는 확실히 무장을 해제할 수 있도록 메인 입구 근처에 위치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정은 서너 개의 입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문 안에 자기 센서를 부착해야 할 것이다. 이 센서들은 입구가 이용 가능해지면 제어 장치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집 보안문 값어치? 반드시 문은 가격 포인트가 넓기 때문에 인터넷 사이트의 수입 비전에서 안전을 희생하는 것은 아니다. 이곳은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어야 하는 지역이 아니지만, 비교적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문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나무 문 톤의 남자가 걸어다니는 문을 원한다면, 당신이 많은 방문 지점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출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모든 지역은 아마도 창문과 문을 열 것이다. 당신의 재산에 좋은 재고를 주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예비 열쇠는 보통 구명조끼로 잠겨 있다.

새로운 와이 콘솔은 편리하게 위치한 예비 열쇠가 도둑들에게 바로 떨어지게 한다.

가짜 바위, 문짝, 창과 문 선반, 화분, 그릴뿐만 아니라 굴뚝의 재문까지. 도둑은 예비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그것이 기본적인 재료들이 있을 때 접근하는데 효과가 있다면, 도둑은 그것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예비 열쇠가 신비롭게 사라진다면, 당신의 예비 열쇠가 실제로 쉽게 찾을 수 있다.

자물쇠를 완벽하게 변형시키다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2009년에 58,080건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가 통과되었다.

지금 당장은 침입의 가능성이 없다. 당신의 집 안에 집 도둑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당신의 집 전체를 감싸는 데 있어서 복잡한 특징일 수 있다.

이것은 잠재적인 위협이 어떤 각도에서 들어오는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지금 어떤 가정 보안 시간을 얻느냐에 달려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공동체가 안전하고 안전한 지역이라고 믿을 수 있고, 도둑은 그렇게 할 것이다. 항상 그들의 집으로 향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장비를 인식하는데 있어서 알루미늄보다 더 강한 사람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J일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