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된 포지션으로 기능할 것 같은 점에서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르티즈()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된 포지션으로 기능할 것 같은 상황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비록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가 될 수 있다.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핫 토론에도 불구하고 2위를 달리고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확실히 미네소타스다.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거의 40만 표를 뺐다.

10) 그 선들을 따라, 카마로 물렛과 포르노 스타치(70년대와 80년대 성인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순하지만 촌스러운 콧수염)가 데니스 에커슬리처럼 보이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전문가를 보라. 하지만 티후아나 서비스 스테이션 직원처럼 보이게 할 수는 없다. 또한 보석을 집에 두고 가라. 쇼에 침입한 후에, 머리를 다시 기르고, 코를 찔러서 코를 찔러서 코를 찔러넣을 수 있다.

자신의 메탈 뮤직 그룹을 시작하라. 하지만 야구에서 직업을 찾는 동안, 그것을 순수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 꽁머니지급 는가? 한 시즌 동안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누가 정말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1년 전처럼 시즌을 보내기 위해 있다고 생각하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세 번째는 또 다른 어려운 핸드픽이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던지기여서 내 mlb 베팅 추정치에 관한 한 타이거즈를 양키스에 앞서게 하고 있다.

그들은 이미 강한 공격에 대해 개선을 이루었고, 돈트렐 윌리스 2008이 그들이 +460에서 +700까지 쿵푸 머니 라인에서 가장 적합하고 강하며 아마도 최고의 팀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믿어서 투수진에게 깊이를 더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20개(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를 마지막으로 세웠지만, 기본적으로 55경기 중 오리올스는 볼티모어가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야구 방망이300을 앞지르기 위해 확실히 1연승을 달리고 있다고 느낀다. 공격은 아담 존스가 6홈런을 깨고 29득점을 기록하며 26득점을 올렸다. 볼티모어는 평균자책점 443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축구 전체에서 20번째다.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특정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들에게 10만 표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의 결과를 줄였습니다. 최근 말린스는 쉽게 경기에서 그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돌핀 아레나 모퉁이에서 아파트를 발견한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이 자리에서 제정한다.

메이저리그 클럽하우스에서 싸움은 자주 진행되지만, 작년에 디트로이트의 작은 시장팀에서 언론을 강타한 적은 거의 없지만, 지난 해 세계 최대 야구 무대인 월드시리즈에서 몇 번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제공되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미디어 머크와 수렁 아래에 묻힌다.

만약 내가 이 미국 관습의 한 예로서 작은 이야기에 빠져드는 것을 관찰한다면, 나의 가족과 나는 골동품 구매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데려간다. 그 소녀들 중 한 명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아는 방식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을 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머리카락을 그녀의 제한의 뒷부분에 꼬리가 채워진 조랑말 꼬리에 넣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눈에 띄었다. 모자와 조랑말 엉덩이 필리스를 사용하는 것: 2009년 시즌에 4대 2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올해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이것을 명심하기 위한 적절한 공연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작년에 이 팀은 실제로 월드 시리즈를 주장하였다. 그래서 당신의 집에서 필리스를 세지 마라. 몇 년 만에 바뀌었다. 다음 몇 시즌 동안 최소한으로 섞일 것 같은 이론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자신을 뽐내고 싶은 것에 맞는 야구 장비로 여러분의 똥을 정신에 맞게 얻을 것이다. 사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어울리는 저지나 티를 유지할 수 있다.

여러분의 야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는 더 좋은 방법은 여러분의 룸메이트 외에

3 루수 : 괴물 4월로 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뉴욕의 알렉스 로드리게스 (292, 19 HR, 45 타점)를 선발로 내세웠다. 그는 실제 행성 게임인 보스턴 마이크 로웰 (330, 10 HR, 41 타점)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된 홈런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지만 A-Rod가 창조하는 스타 에너지는 종종 가치가 있는 후보이다.

컴퓨터 몇 대에 접속하는 것이 간단하다면 실시간으로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최신 메이저리그 야구 개선을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스포츠 웹사이트가 있다.

강점: 이 팀의 선발투수는 킹보다 조금 더 깊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