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 (1995-67, 2010년 두 번째 위치 AL 이스트)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에 큰 시간을 벌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그렇게할 수 없었습니다.

뉴욕 양키스 (95-67, 2010년 두 번째 위치 AL 이스트)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에 큰 시간을 벌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클리프 리가 그룹을 버리고 진정으로 뉴욕을 높고 건조하게 만드는 형제애의 도시로 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앤디 페티트가 회전의 맨 끝에서 메이저 스포츠중계 CC 사바 시아에 대한 원조를 찾는 측면에서 진정으로 높고 건조한 곳입니다. 실제로 현재 은퇴했고,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같은 남자들은 더 이상 젊어지고 있다.

올해 브롱크스의 아이들을 위해 포스트시즌에 또 한 번 출전할 수 있을까? 그렇게 확신하진 못했어요

야구에서는 9회 홈팀이 최후를 맞는다. 9회초에 1점 뒤진 상황에서 1점차로 앞서고 다시 승리하면 경기가 한 번 멈춘다. 다만 홈런으로 이긴다면 예외지만, 9회에 타석에 오르고, 득점 횟수가 앞선다고 해도 정규 이닝처럼 계속 타석에 오른다. 홈 대 어웨이 측면은 mlb 베팅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겠지만,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각 그룹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며, 이는 NFL이 내기를 퍼뜨린 것과 매우 유사하다.

뉴욕 양키스 (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최고의 득점 그룹이다. 양키스는 일요일 시애틀 매리너스의 손에 264점을 얻어 승리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2위를 차지했다. 보스턴 레드 삭스 커티스 그랜더슨 뒤에는 282 타율, 16 홈런, 37 타석으로 뉴욕 시티의 핵심이 되었다. 양키스에서의 투구는 실제로 CC 사바시아의 6승과 3세 이하의 기간에 의해 정박되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스포츠를 하고 싶은 것에 맞는 야구 장비로 여러분의 똥을 정신에 넣을 수 있다.

사실,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 갈 수 있고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에 어울리는 저지나 티를 줄 수 있다.

야구와 여러분의 개 친구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 3팀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2주 동안 정말 잘한 후, 레이스가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이후,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7-0으로 앞서고 있으며, 타율 8개와 함께 타율 245를 기록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야구에서 10위를 차지하며,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가 이끄는 전형적인 353개의 자책점이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에 오르내렸다. 그들은 길에서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하지만 그것은 큰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타격에서 평균일 뿐이고 기간에는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면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산체스조차도 다소 뛰어난 약점을 드러낸다. 어디 힘이 오는가? 이 라인업에서 나온 거?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꾸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정말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배치하거나 고려해야하는 현금으로 운영됩니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연주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양키스는 멋진 해를 보내고 로얄은 많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양키스 -300 로열스 +270과 같은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1 달러에 대해 양키스에 300 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그들은 축구와 농구와는 달리 양키스는 특정한 양으로 이길 필요가 없다. 우리의 예에서 로얄스의 와거러스가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들이 내기하는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 알다시피, 두 그룹이 서로 가까이 있을수록, 똑똑하고, 전형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현금 라인에서 더 잘 될 것이다. 다른 예를 보자.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여전히 상당한 침체를 겪고 있다.

로키스는 첫 번째 위치에서 500세 이하 2개의 비디오 게임과 3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떨어졌다. 로키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졌지만,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속도를 늦췄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이 팀을 이끄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리그 23위인 타율 244를 보았다. 그들의 선발 투수 중 한 명; 호르헤 델라로사는 부상으로 시즌을 위해 나가고, 콜로라도는 우발도 지메네즈를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했다. 왜냐하면 그는 시즌 내내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불행을 저주할 때 주의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정적인 내기를 하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