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개발 : 합리적인 당신은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위치입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개발 : 합리적인 당신은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위치입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경기장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준비해야합니다!

끊임없이 또 다른 투자자 계획이 있지만,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가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한다면 이길 수 있는 기반입니다

글쎄, 자동차는 충분한 시간이 실제로 그것을 끝내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합니다. 당신이 보는 것처럼,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으로 일어나야하는 정신적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패러다임 변화, 당신이 제품을 가기 전에 그리고 부동산 기업가로서의 심각한 돈입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처음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초보자 였고 열심히 노력하여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 낼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해야 합니다.

당신이 할 투자의 종류를 알고 계십니까?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투기를 고려하고 있는가? 당신이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pro-forma)를 작성하는 데 필수적인 분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동일한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부 인구 통계 학적 그룹 (일부 특성을 공유하는 소수의 사람들, 만료 된 목록 또는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개인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 당신을 돕기 위해 시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치에 있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는 많은 소비자 없이는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조정되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는 것이 몇 년 전에는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고 말했다. 우리는 다시 모든 것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활동을 사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3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재정적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입니까? 3 친구들에게 사람이하는 일을 말하면 그들이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나의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운동이라고 가정했다.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것이 개인에 대한 보상을 생산할 때까지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형태의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귀하의 중소기업은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할 때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재산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의 영향을받는 주요 수백 가지 변형이 될 것입니다. 일부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효율적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필요하지 않은 항목을 수행하는 데 성공할 확률이 훨씬 적습니까? 그렇다면 아마도 당신의 개인 부동산 투자 튜토리얼을 디자인할 때일 것이다.

첫 번째는 단순히 돈을 빚지고 있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 전체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단순히 투자할 재산에 대한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가져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