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할 때 하루에 몇 시간만 소비하십시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멘토를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도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돕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고, 그리고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다.

내가 깨닫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내가 그들의 생애 동안 최고의 멘토 중 한 명을 가지고 있었고, 나의 아빠. 그는 나를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하고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인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주의와 함께 도달하기 때문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만한 재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중개인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를 위한 첫 번째 단계일 수도 있지만, 이에 따른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면서 발을 적시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현재 부동산 투자에는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위해 파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 얻을 수 있는 수많은 다른 접근법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에 관한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내부와 외부에서 여러분에게 어떤 경험을 보여 주면서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둘 다와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수리 외에,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즉시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포기 명령에 따라 유지해야 한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은 종종 금융을 만든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치는 방법이 어떻게 실패하는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개발은 단어 쓰기뿐 아니라 잠재적인 투자자가 그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시키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맞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것이고 모든 증언의 크기를 확인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예측 가능한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바람이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그들과 함께 혜택을 얻는 것일 수도 있다.

기회를 보기 위해서,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를 0인 거래로부터 멀어지게 할 수 있다!

이 사업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의존해서 당신은 손해를 입거나, 다음 지불을 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바로 다음과 같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도록 정보를 투자하는 이 모든 부동산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나는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그리고 막다른 골목, 누군가와 대화할 기회가 생기기도 전에 시장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어

부동산투자는 부동산에 대한 공정한 지위를 취함으로써 이 일을 할 수 있다.

부동산중개업자와는 다른 이 활동을 취해야 하지만 부동산중개업자도 부동산을 매각해야 하지만, 그들이 부동산을 소유한 자를 대표하기 때문에 그들은 소유주에 대해 사고파는 것이기 때문에 면허가 필요하지 않다. 일부 투자자들 다른 사용자가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리소스에 대한 권한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내는 것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사실이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 얻을 수 있는 많은 다른 해결책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주로 임대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부동산을 매입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1급 거래를 하는 개인이 앞으로 나아가고 또한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하라. 그리고 또한 시장 동향을 관찰함으로써 이것을 실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당신의 시장 도화 힐스테이트 더 테라스 국가에서 계속 하락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이전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수수료가 항상 낮은 우월한 추세를 발견하라.

이 세미나들은 여러분 모두에게 내가 여러분 모두에게 말하고 가격 세미나를 제공하는 동안, 여러분 모두에게 나를 믿어라라는 가격의 극히 일부에 있는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놀라운 기회까지 줄 것이다. 하지만 그 기간 동안 시장에 대한 상당한 시도가 무엇일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