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부동산 경력에 어디에 있든지 간에, 제안은 간단하다. 개인은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경력에 있어 어떤 부분이 있든지 간에, 제안은 간단하다. 개인이 높은 수준의 부동산에 도달하는 것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및 적절한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될 것이다. 추가적인 단계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옳고 그름의 길이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개의 클래스로 몰래 올라가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설정 이것은 30일에서 1년을 초과하는 숫자까지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이 미래에 보는 것과 정확히 같은 큰 목표를 생각하는 당신의 장기 목표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실제로 가능한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축구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창조적인 재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배우지 못한 올바른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읽기 및 네트워킹 습관, 원하는 것은 실제 지식을 조정합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원망생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 중 98%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어하는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들을 찾을 것이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수 있는 훌륭한 능력이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내가 몇 가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이 흥분하고 자극을 받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단지 한 가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이슈를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 다시 들어가면 당신은 그들의 시간과 지식을 엄청나게 가질 수 있다.

내가 모든 OK에 다시 들어갈 때마다, 나쁜 일은 나가서 합의를 하는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부동산 거래를 받는 이유는, 왜냐하면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이 사람들 문제를 해결할 자격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준비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부동산 놀이 공동체에서 모든 것이 간다!구루 제품을 사는 모든 사람들이 금전적 이득을 얻는다고 말할 수 없다. 이것은 구루가 가르친 방법이 실패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Yourrre는 직업이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투자자는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고, 어떤 것이든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설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정확히 가르치고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시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것이고, 안달이 나서 증언에서 보여지는 크기의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이 시스템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부동산 투자가를 위한 요소라고 생각되는 한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부동산 팀을 서로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했고 48시간 만에 환상적인 것을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한다.

내가 함께 있던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일 것이다. 그리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데 5백만 달러를 창출하는 친절한 침울한 설명일 것이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자 한다면, 부동산을 얻고 보유하기 위해, 그것은 종종 장기적인 전략이 되지 않을 것이다. 즉,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장려된 가격으로 팔면 이익 획득 전략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부동산의 좋은 소유주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한다.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돌보는 세입자를 갖고 싶은 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세입자들은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들 수 없다. 당신의 세입자들은 좋은 신용 평판 점수를 받아야 한다.

가급적이면 650점 이상. 그들은 좋고 사려 깊은 성격을 포함해야 이편한세상시티 민락 한다.

그들은 포인트에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향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보증금을 적립할 수 있는 위치 잠재적 임차인에 대한 이력 확인을 통해 문제를 최소화

주식시장에 자금을 대는 방법을 안다면 12개월마다 10% 이상을 주식투자로 벌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돈을 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