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줄입니다.

방법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줄여라 성경의 인물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경우이다 당신의 바지는 홍수 위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없다 바지는 엉덩이에서 직선을 만들 필요가 있다 모든 방법에서 땅까지 다리를 길게 하고 전체 실루엣을 갸름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바디 마사지는 손을 사용하는 완전한 바디 마사지와 몸을 활용하는 마사지의 조합입니다. 바디 마사지를 위해 몸의 다른 부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혁신적입니다. 실제로 암스테르담에는 호텔 방에서 훈련 된 마사지 여성의 관능적 인 바디 마사지를 구입할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역도가 필요하지만 좋은식이 요법과 최상의 영양 섭취가 필요합니다. 근육은 단백질, 지방, 비타민 및 조직 형성 효소와 같은 다른 필수 영양소와 일관된 에너지 원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먹는 것은 근육 건물 재료를 최상의 위치로 가져 오는 데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많이 먹는지 염두에 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저자인 제임스 레드필드(James Redfield)는 자신의 저서 “천상의 예언(The Celestine Prophecy)”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그가 제9통찰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설명한다.

그는 만약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눈에 띄지 않는 수준으로 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마음대로 우리를 영적 세계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진동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걱정을 없애다

바디 랩은 피부를 해독하지만 피부만 해독합니다. 간이나 신장을 해독하지 않습니다. 클렌징의 정도는 서비스마다 다릅니다. 슬림화 혜택을 사용하는 경우, 신체 커버 세션에서 인치의 손실은 적절한 다이어트와 운동을 결코 채울 수 없다는 많은 주장이 있습니다. 날씬한 결과는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세션 날씬한 바디 랩은 일시적이지만 일부 개인은 해변이나 결혼식 날에 갈 경우 수명이 짧은 결과로 괜찮습니다.

우리 모두는 훌륭한 인상을 위해 회사의 악수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있을 때, 손바닥에 열정을 더하십시오.손바닥이 차가운 손바닥은 종종 당신의 차가운 & 불리한 인상을 발산합니다.

당신이 어딘가에 가고 싶을 때, 당신이 걷는 수많은 시간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사용하거나 택시를 타야합니다 Strolling은 당신이 걷는 것이 더 많을수록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에 훌륭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을 돕는 데 놀라운 일입니다 하루에 30 분 걷는 것은 한두 달 후에 큰 결과를 약속합니다 그것을 시도하면 당신은이 행동의 단순함에 놀랄 것입니다 걷기 쇼핑몰, 뷰티 살롱, 식료품 점 및 오히려 범위가 아닌 다른 장소로 당신의 몸의 90 %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한다는 것은 아주 확실합니다. 물은 독성 물질을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합니다. 물이 없으면, 당신은 사라질 것입니다. 소다,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합니다. 테라피 그러나 그것은 순수하지 않으며 세포에서 발달하기를 기다리고있는 수많은 설탕 지방으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체지방을 잃고 싶어하고,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에 물을 채워보아라.

당신 차크라가 뭔지 알아요? 그것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의 일부분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고 그것을 느낄 수 있다.

사실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실제 육체는 에너지가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않는다 만약 그렇게 했다면, 구스플레쉬와 같은 반응은 당신의 피부 밑으로 흐르고 있던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의 기능이고 단지 당신의 아스트랄에 의해 느껴진다. 감각 시스템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서 지방을 수집하는 사람들보다이 지역에서 지방을 수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 조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수집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 남성은이 범주에 더 잘 맞을 가능성이 높고 여성보다 위협적입니다. 기본적인 숙녀는 허벅지와 엉덩이 주위에 지방을 모으는 경향이 있습니다.

건강한 정신과 육체가 당신이 복용하고있는 치료법이 당신의 몸에 대항하여 제거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약물을 몸의 내부 수술과 일치시키고 보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좋다. 그 방법, 회복 과정은 훨씬 덜 불리하다.

점프 잭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이제 넘어져서 팔 굽혀 펴기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기본적인 팔 굽혀 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을 꿇고할 수 있는만큼 많이하십시오. 이제 시작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