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당신은 매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적어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환상적인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오피 벌 수 있다고 말하는 수많은 거장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할 수 없으며,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요구가 많은 유형 중 제휴 마케팅은 기업을 위한 단순한 시장이며 고객을 불러들이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단지 그 기본이라면, 이 극도로 보람 있는 비디오 게임 이후 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든 그것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러한 이유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다. 네가 있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클릭당 최고의 급여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도전적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매일 나는 하루 종일 가능한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한 시간을 따로 두었다. 일단 내가 내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수수료, 또는 다른 유혹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되도록 그들을

그는 자동차 수리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할 정도로 그것을 좋아한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진실하고 기본적인 설명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웹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실수가 있고, 가입하기 전에 일부 연구, 상인에 대한 연구 등이 있다.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회사를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되어 있을수록 매일 관리해야 할 활동이 많아진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과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것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이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 등 정보의 정보 정보 정보 정보를 정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빠르게 접근하고 복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정하고 싶을 것이다. 서비스

신입사원일 때는 이런 이유로 꺼내지 않아도 된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이해하거나 적어도 알아낼 필요가 있다.

제 말은, 마케팅 제휴 아이템은 항상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해서 무료 PLR 제품을 사용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에서 떨어져 있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는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끈기가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명심하라. 즉, 당신은 구별되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개인들로 하여금 기존의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상상력이 풍부한 주스를 흐르게 하고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도록 하기 위해 적절한 초기의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인내력은 미덕이다.

반면에, 조직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 때까지 아무것도 소비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