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정말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이 과정에는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유형의 마케팅이 성공한다면 많은 현금이 들지 않을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많은 시간이 들겠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것이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성공적으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비슷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 회사는 뚜렷하고 각 개인은 특별하다. 따라서 각 방법은 구별될 것이다.

대상 청중이 검색을 하는 것 뿐이라는 사실을 발견하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개인 목록을 보고, 친구와 친구가 되고, 후속 목록을 만들 때,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해가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즐겁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냥 곁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에 온 것처럼 생각해라, 그곳에서 어떻게 개인들과 연락할 것인가?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다른 장점을 사용한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을 사용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다른 주제에 대해 대중과 참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아이템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나는 sns 마케팅이 반대라고 믿었지만(저작 몇 개와 정기적으로 모든 것에 게시)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이제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주제를 결정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연구되고 잘 고려된 댓글을 발표해야 한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사이트마다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바로 동일하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동료와 평가절하할 것이다.Brand Name Yourself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의 10배 중 9배가 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자신을 두세요.개인은 물건을 사려고 하지 않고, 고양이의 귀여운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을 사려고 하지 않습니다.그들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미소, 여러분의 이름을 알고 싶어합니다.그러니까 여러분 자신을 잘 그려보십시오.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여러분의 바이오를 흥미롭게 만들고, 여러분의 바이오를 진실되 총판 게 작성하십시오.하지만 적절하고 여러분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하십시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질문, 쓸모없는 채팅을 줄이면서, 축하합니다. 성공하기 위해한 걸음 더 나아졌습니다. – RRB- 그래서 * ahem, 소셜 네트워크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린 것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훌륭하다고 느끼게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으면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린 요인은 시간의 압박이 많은 시간 동안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하고, 어떤 경우에는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지속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뒤쳐질 것이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단순히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인테리어 스타일에서 가장 잘 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하는 지속적인 월별 요구 사항을 통제할 수 있는 곳이다!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는 것이 믿음의 도약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하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