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장”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에 관한 마음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에 빠르게 적응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 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 주겠다고 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를 만들어서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명심해야 한다(페이스북 일정표에 낙인찍은 적 있어?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을 짓는 하나의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 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재빨리 2초 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몇 년 동안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정확히 같은 것을 사용하고 단지 유지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마음과 군중의 일부를 원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하지만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는 확신할 수 없어. 하지만 그것은 적어도 당신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효과성 시험의 출발점이 될 수 있어. 다른 사람들의 추천과 함께,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위해 편리한 전략을 만들어 내는 거야.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를 전통적인 미디어로부터 다양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소 낙관적이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친숙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소 네트워크와 친구를 만들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들에게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마라. 사람들은 그것을 싫어한다!나도 알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두세요. 마치 여러분이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2010년 여름철에 지역 조직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발전시키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잘 이해된 카펫 청소 회사인 Champagne을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다. 그것은 축하,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바닥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의 신호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프로세스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당신이 선택한 절차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잘라 블로그 사이트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내 이론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최소화하여 01%의 가능성에 그쳤다. 이것은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낮추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의한 큰 업적이다.

당신은 상황을 위해, 10대 제안 목록이나 대답과 우려를 구성하도록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그러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보다 엄격한 sns 마케팅 정의된 틈새시장에서 개인에게로 가는 것으로 이해되는 특정 틈새시장이 되어 지정하십시오.

2010년 여름, 저는 지역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저는 유명한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이해하는 개인들을 원한다.

http://channelcan.com 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논평,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상자에 기여하는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끊임없이 동일하게 유지되더라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네트워크의 힘인 그것과 연결된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