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웹이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웹이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귀하가 전혀 아무 것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귀하의 웹 사이트에 오는 월간 수표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procastinating을 중지하고, 착수하고, 바로 지금 착수해야합니다!

당신이 함께 일하기 위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검색 할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이 전체를 원하는 것을보고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집중할 수있는 것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알아 내고 싶을 것입니다 다음, 사람이 할, 그것에 대처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 할 것인지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왜 자주?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것에 대해 열망하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단순히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것입니다. 그것은 배수관 주변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슬프게도 나는 말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1980 년대 후반부터 주변에 있었다 필요한 모델은 네 가지 주요 플레이어를 포함하고있다 첫째, 시장을 선택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활용하는 상인이나 소매 업체가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을 제공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플레이어는 실제로 링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가 생성되는 곳에서 확실히 추적하고 자신의 경력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 당신이 긍정적 인 것은 곧 당신의 의견, 팁 및 욕망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다룰 것입니다. 넷째, 이자율이 서면으로 정점에 도달하고 구매하기를 좋아하는 고객입니다.

지역 마케터로서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내 의견을 말하면, 같은 물건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왜? 왜냐하면 제품을 제한하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정직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잠재 고객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모든 제품이 뛰어난 것을 지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이 그것을 사용할 때받는 제품의 좋은 점을 강조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사람들을 얻으십시오, 합법적 인 것을 판매하십시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은 당신이 선택하는 것이 당신의 잠재 고객이 찾고자하는 것과 같은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과의 성공과 관련하여 적절한 제품에서 선택해야 할 수있는 경우 자동차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약속 한대로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 또는 음침한 동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신용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활용하고자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신용 그래픽 카드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웹 페이지를 설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신용 카드 회사의 공식 웹 사이트를 어떻게 연결하는지 기술 할 것입니다 신 오피가이드 용 카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로 고객을 유혹하여 잠재적 인 소비자는 공식 사이트에 제공된 웹 사이트 또는 링크를 클릭하여 완전히 무료 이메일 제휴 마케팅의 일관성에 대한 이해를 실현합니다 : 시작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누군가가 모든 사람에게서 구매하는 경우에만 지불된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따라서 스팸 및 품질 저하 콘텐츠는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물에 쓰는 기사를 읽고 당신의 기사의 바닥에 가까운 당신의 연결의 한을 명중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이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판매할 수 있다.

최소한 당신의 배급은 필요 없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을 설정 하 고 곧 당신을 위해 돈을 만들기 시작 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이 다시 하드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알고 홍보 하 고 있었다 다른 제품을 설정 하지만 그것은 제국을 구축 하는 것 처럼 그리고 이것은 매우 쉬운 시도입니다 특히, 당신이 처음 하나를 구축 하 고 당신에 게 약간의 돈을 만들 때, 당신은 결국 같을 것입니다 왜!난 할 수 있어

대부분의 돈이 없고 정확하게 왜 그들이 파산 상태에 머물러 있는지 – 나는 단지 중요한 것을 위한 것입니다 – 당신이 돈을 많이 벌 것이라는 희망으로 홍보할 계획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다시 홍보하는 법을 배우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갇혀 있고 좌절감을 느낄 것입니다 –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받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이 시스템에 가입하고 계속 작동하는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시스템에 대해 교육하는 최선의 방법 대부분의 Super Affiliates는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법에서 회사는 완전히 새로운 고객이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기준으로 설정된 요금 지출을 결정합니다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기 위해서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