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한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있다면, 당신은 목표의 개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한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이 목표의 개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할 것이라면, 만약 이것이 종종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단순히 트래픽을 얻고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모든 노력을 다하는 것처럼 알려진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가 소요됩니까? 누구나 돈 광고 및 SEO 프로그램 구현과 함께 낭비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자로 전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뉴스 레터 또는 다른 특정 사람이 원하는 팝업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고객은 웹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향후 참조를 위해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와 함께 결정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충분히 약속이 프로그램에 확신 할 의무가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 할 수있는 방법을 생성합니다 사람들이 내부 시스템에 머무르는 시간의 기간은 또한 중요합니다 일부 방문자는 처음에 구입하지 않지만 판매를 만들기 위해 나중에 도움을 반환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스템은 독특한 날로부터 몇 개월 후에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링크 또는 백 링크, 다른 하나는 Google이 검색 알고리즘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가 끝나는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연구하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입니다. 많은 유형의 백 링크, 좋고 나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백 링크는 페이지 순위 또는 권한이라고하는 것에 대해 측정됩니다. 이는 웹 사이트 콘텐츠가 관련된 틈새 시장에서이 웹 페이지가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웹 사이트에 백 링크하는 많은 높은 PR 웹 사이트가 더 높은 PR 사이트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Google이 더 관련성이 높다고 생각할수록 귀하의 웹 사이트가 검색 시스템에서 순위가 높아집니다.

다른 기사를 작성하고 키워드를 사용하여 게시하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있는 기사의 리소스 상자 끝이 있습니다. 기사는 다른 작가에게 소량의 비용으로 아웃소싱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적은 종류의 MLM 스키마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제공 업체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를하고, 웹 사 오피가이드 이트를 만들지 않고 돈을 벌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확실히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로 선택한 전략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면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솔루션을 선택하고 온라인으로 다른 제안을 호소하며 기간을 정하고 방법 가이드 라인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반면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도구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구매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급 업체는 그것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사람은 각 최종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차별화되려는 시도, 즉 고유해야 할 필수적인 요소들을 기억하라. 기존의 제휴 마케팅 계획들 중 거의 모든 것이 판매와 마케팅에 대한 맹목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단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에게 흘러가는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얻기 위한 몇 가지 재료들만이 그들을 광고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많은 인내심이 미덕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시장을 지원하기 위한 욕구에 대한 연구를 하기 위해 당신을 향한다면, 만약 이것이 종종 단기적이고, 트렌드에 기반을 둔, 현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항상 한번에 인기 있는 트렌드를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아마 당신의 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상표 권리 (PLR)를 창조하기 같이 얻을 것이다 많은 문제점으로, 당신이 처리해야 하는 지원 점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고 소비자는 해결될 필요가 있는 몇몇 조건을 매우 소유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당신이 약을 판매할 때, 당신은 운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취급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 중요한 문제점 또는 명백한 환불이 있는 경우에, 그들은 당신과 가진 접촉을 만들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이 것을 위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은 수업을받을 때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요구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당신의 각각의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관해 이야기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 관해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훌륭한 웹 사이트로 방문자를 놀라게 구매, 본질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의 대부분, 다른 pr을 대상으로 리뷰를 작성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