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신입사원들이 자극하는 큰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는다. 중요한 것은 이 틈새들이 매우 붐빈다는 것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당신보다 훨씬 더 경험이 많고 개인이 아닌 수 톤의 자원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한 엑스비디오 가지가 있다: 당신이 이것을 진짜 사업을 하고 싶어하는 장기적인 나 개인적으로, 아니면, 당신은 단지 빠른 하드캐쉬를 만들고 싶은가?
모든 것을 얇게 펴지 마라. 시도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가입하고 싶은 유혹이 크다. 그리고 적절한 경우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다른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개척자 시간을 올바르게 하고, 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반복하라. I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그 주제를 홍보하는 데에 자신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가 자신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보다는 그의 시간을 더 오래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증하라.
당신이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당신이 그것을 결정하는데 필요한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찾기로 결심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라.
사전 판매 페이지는 만들기가 어렵고, 적은 양의 복사 기술도 필요하다. 독자적으로 하는 가장 좋은 일은 복사를 배우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완성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정보 시트를 통해 판매하기 위해 당신이 결정하는 편리한 방법이 될 것이다. 복사는 두 분야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기사를 쓰고 이 사람들이 함께 게재하는 키워드는 콘텐츠 기사에 적용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로 당신의 기사의 하단을 향해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다른 작가들에게 그들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거의 모든 거래에서 잭이다. 당신은 일상적인 날 동안 작은 모든 것을 하고 싶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에서 전송,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 Whe!네가 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페이지 뷰와 자주 접촉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이메일 목록은 제휴 대상 마케팅의 핵심 요소가 될 수 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종종 잘 아는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SEO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당신은 다른 분야에서 성공한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SEO 노력을 연습하고 싶다. 또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수동으로 홍보할 경우,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키워드뿐만 아니라 사용 중인 모든 제품에 대해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지 파악한 다음, 자신의 웹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로 구현하고 초기 제품에서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온라인에서 웹을 토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판매업체가 판매해야 하는 것을 홍보하여 온라인에서 돈을 생산하는 방법을 절대적으로 사용하십시오.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물건을 구입할 때마다 급여를 받는다.
당신은 단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행동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잘못된 목표물에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발사하는 것이다. 그렇게 잘 회전하는 프로그램은 당신이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계획이 없고 그렇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에, 당신은 결국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게 된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당신이 기계와 온라인에 가입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 그리고 그것이 기능하는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꽤 설립하기 전에 다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말하는 큰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는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매우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그 틈새를 경험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아무도 모르는 수 톤의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서도 말이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평판이 좋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특정 틈새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최적화 순위에 의해, 그들에게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사용하는 것,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고, 그래서 그들은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Im은 단지 진실만을 위한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많은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라며 홍보 계획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홍보하는 법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서,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