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기쁨과 자기 가치를 부여하라

아이들에게 기쁨과 자기 가치를 부여하라.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것을 보여줘라. 주의하고 자녀의 감정과 요구 사항을 사려 깊게 하라. 부모가 자녀에게 피해를 입힐 때 끔찍하다. 아이들에게 합리적이지 않은 억압은 잘못된 것이다. 많은 아이들이 이러한 심리적 피해를 성인의 삶에 잘 전달하고 심지어 자신의 아이들에게도 퍼뜨린다.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서 벗어나라. 나는 이 적절한 많은 아이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매일 이런 종류의 음식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그것을 구체적으로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성격에 관심이 있고 그가 반항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음식 염료와 방부제가 ADHD 증상과 조심스럽게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다팅 눈, 주목하지 않고, 집중력 부족이나 집중력 부족: 이것들은 모두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와 연결되어 있다.

내 아이는 이것들을 혼자서 제거하면서 놀라운 발전을 했다.

자녀에게 규율이 벌칙과 완전히 다른 것을 보여주는 규율 표시 많은 개인이 그들을 어리둥절하게 하지만, 온라인 육아 수업은 벌칙과 규율의 차이를 인식하고, 또한 자녀에게 훈육이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방법을 도울 것이다. 우리 아이들의 모든 미래에 대한 열쇠는 자기 통제에 있어, 그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규율을 갖춰야 한다고 제안하는 것을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데 있어서 한 가지 행동을 먼저 얻을 것이다. 온라인 육아 수업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읽기와 연구 그리고 보통 부모에 대한 준비만을 의미한다.

이것은 수업을 듣고 육아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기 위해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육아 안내 턴키 사이트는 또한 전문 유모 또는 아동 유모인 경우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지식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육아 이해와 지침을 공유함으로써 자신을 더 전문적으로 보이게할 수 있으며, 아동 유모 또는 베이비 시터를 찾고 있는 엄마와 아빠가 당신을 고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자신과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턴키 육아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경쟁자들보다 한 가지 앞서게 될 것이다.

육아에서 휴식을 취하라 육아는 24시간 내내 명제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원을 확보해야 한다.

훌륭한 시터들을 찾아 아이 없이 혼자 쉴 수 있도록 하라.

우리 육아 수업에서,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준비해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몇 가지 기술을 즉시 시도할 수 있도록 했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들이 얼마나 빨리 좋은 결과를 성취하는 것이 간단한지를 보는 즉시 수업을 완성하게 되어 흥분한다.

우리는 평범한 영어와 일반적인 상황을 사용하여 부모들이 그들이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있다는 것을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그들이 배우고 있는 세부 사항들이 이 험난한 놀이기구를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수업의 마지막 절반은 첫 번째 수업이 편리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권장된 방법을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들 중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훌륭하지 못한 배경에서 유래했다. 우리는 나쁜 육아의 주제였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지 평범 ╲❤️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 불륜증거 | 핸드폰엿보기 | 남편이 의심스러우신가요? | 남편의 핸드폰 실시간 감시 가능해요. | 위치추적도 가능합니다.❤️⎠╱ 한 방치였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우리의 내부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나쁜 육아의 과정을 반복할 것이다. 나쁜 육아의 주기는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진다. 우리의 우려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어떤 형태의 개입이 없는 한. 이 나쁜 양육의 주기가 우리와 함께 끝날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무시, 탈영, 학대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당신의 아이들에게 호의적이고 훌륭한 예가 될 수 있다.

우리는 책임감이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지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시간 동안, 사람들은 개인적인 수정을 할 필요가 있다.

부모가 될 때 그들은 자신이 사물에 반응하는 방식을 바꾸거나 감각과 관점을 드러내는 것을 발견한다.

여러분의 아이들은 마찬가지로 종종 질 좋은 시간이라고 불리는 것을 필요로 한다.

여러분의 아이들과 함께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라. 아이가 여러분의 관심을 원하고 여러분과 교류하기를 원할 때 아이를 쫓아가지 마라. 여러분이 아무리 정신이 혼잡해도 여러분은 결국 여러분이 그렇게 한다면 어린이들의 감각을 해치게 될 것이다.

우리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준비와 훈련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오해가 있다.

왜냐하면 우리가 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이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육아, 즉 우리가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