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부모와 확실히 대화할 수 있는 여러분을 찾아라. 부모는 매우 고립감을 느낄 수 있고 혼자만 느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일이 흔하다는 것을 알고,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의 활동이나 학교에서 만나는 부모들은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내 딸이 갓난아기였을 때 나는 수업시간에 YMCA에서 아기 마사지 수업에 가입했다. 나는 22년이 지난 지금도 내 엄마와 같은 나이의 두 명의 새로운 엄마와 친구가 되었다. 나는 확실히 한 명과 접촉하고 있다.

이 은둔한 친구들 중

다른 사람에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이 기사는 부모에게 양육에 관한 보충 자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무시하거나 인식할 수 있습니다. 육아 전문가의 말을 듣거나 읽은 모든 것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둘 다에게 반향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가져 가십시오.

이것은 때때로 부모들이 자녀들을 일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것은 부모의 애착 스타일을 존중할 고품질의 중고차 꾸준하고 지속적인 간병인을 의미한다.

즉, 힘든 일가족이 달성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심각한 시간을 보장하는 일정을 설정하는 것이다.

아이들이 평생 동안 주의하고 경계하며 관찰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쉽게 수정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생활 예방에 사용하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보통 저항이나 수정보다 쉽다.

자녀가 여러 명 있는데, 자녀의 규모가 커지면 자녀가 서로 어떻게 다른지 깨닫게 될 것이다. 자녀의 양육이 깊어지면 같은 문제와 문제를 포함한 동료 성인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부모는 아이디어, 팁을 교환하고 다양한 다른 것을 지원하도록 권장된다.

그렇다면 행복한 낡은 부모 양육이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 채용될 수 있을까? 아이들이 서로 연결하고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나이를 먹도록 해라. 간단한 제안은 매주 아들이나 딸들에게 제시될 특정한 시간을 정해서 요리 음식 섭취와 같은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식사할 모든 요소를 찾거나 수집할 수 있도록, 실제로 식사를 준비하거나, 조명 조건이 식사하는 동안 낮 시간에 대해 함께 잡담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요즘은 좀 더 장난감대여 유연하고 엄격한 근무시간이 아닌 시간이라, 우리 주위에서 거리는 모든 기기를 끄고, 트윗을 하거나, 윙윙거리는 것을 꺼서,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우리 아이들이 되지 않게 한다면 우리는 지쳐야 한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무언가를 위해 징징거리기 시작할 때, 사람은 먼저 부모가 젊은이들이 계속해서 징징거리면 그에게 비디오 클립을 주는 것을 돕는 것을 돕는 행동을 멈추라는 것을 분명히 한다.

당신은 징징거리는 것이 좋은 행동이 아니며 징징거리는 것이 멈추지 않을 때, 단지 그의 행동에 대한 결과일 뿐이라고 설명해야 한다.

여기서 사용하는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하여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데, 특히 일단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가지 장난이나 그 반대에 관여할 때, 부모의 도움 조언자들은 특정한 사람이 작은 것을 징징거릴 때 절대 아이에게 주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한다.

이것은 마취과 의사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아이에게 가르친다. 그는 그가 큰 소리로 울고, 그 장치를 충분히 잘 사용하는 한, 어린 부모들이 아이를 키우는 데 다소 새로운 것을 고려하면 더 쉽게 주는 정반대의 훌륭한 육아 재능이 될 수 있기를 원한다.

그것은 결국 간식과 연결된 패키지처럼 기본적인 것이 되거나 그들이 자주 허락하는 아이가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하는 낚시터의 그림처럼 자극적인 생각으로 끝난다.

반면에, 부모들은 아이들이 나이가 들고 부모로서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될 때 무엇이 실패하고 있다고 느낀다. 어떤 부모들은 아들이나 딸이 어떤 의사 대신 이 록 밴드와 함께 여행하는 가수가 되었을 때, 그들이 실패했다고 믿는다. 노페 부모는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하고 싶은 일을 훌륭하게 파란색으로 인쇄한 것이다.

일단 목록을 작성하고 각 항목을 살펴보며 각각의 강점을 유지하거나 개선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라. 육아 성공과 함께 강점을 일치시킬 수 있는지, 아니면 문제가 되는 몇 가지 행동 조건과 일치할 수 있는지 보라. 아마도 남은 골치 아픈 패턴에 모든 강점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원치 않는 행동을 줄이기 위해 사용했던 특정 방법을 변경할 수 있는 조치를 생각해 내십시오. 일부 작은 논쟁점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어떤 영향도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때리거나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처벌은 손을 떼고 처리된다. 부모의 손은 사랑스런 손길에만 사용된다. 포옹을 좋아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