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한 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찾아라. 멋진 미국 전역에 7,500개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된다.

방 한 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찾아라. 멋진 미국 전역에 7,500개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된다.

부동산 투자가 가장 현실적인 목표를 갖는 것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아마도 곧 부족할 것이다.

어떤 일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홍보를 받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할인 가격에 있다.

올 시즌 산업 시장의 40%와 2012년 60%의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에 대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열심히 일하면서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그로부터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로 시작해서 변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추가급여를 받는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공제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 없고 당신 자신의 것을 대출로 매입한 경우, 담보대출을 할 수 있는 경우, 당신의 재산은 그 해 동안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그 부동산을 가지고 오는 경우에도 유지보수 가치가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도 면제된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금융 상황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쉽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보기 위해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거래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사실 0이 될 수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든 이 컴퓨터 일을 만들어내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는 243B 회사의 IBM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는데, 오늘날의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시장 사업은 마케팅 기술을 더욱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작은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반응이 나오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는 누구에게나 인센티브를 줄 때까지. 마케팅에 대해 다른 작업을 하는 작은 비즈니스는 다른 수준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긍정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연구하고 작업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나오는 남자가 언급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내가 이 물건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는 것을 확인한 것처럼 메모 닫는 가게를 시작해야 했기 때문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런 특별한 사람이 어디로 가는지?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매우 중요한 가을 시즌이고 봄이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산업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할 경우 그것은 많은 자금이 든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장시간 주식 시장이 10% 1년을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이며 간단합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플래시에서 속성을 평가하는 법을 배워라.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사실 간단하다. 재산이나 집의 가치는 무엇인가? 그 부동산은 수리해야 할까요? 그리고 또한 그 집이나 재산을 얼마에 살 수 있을까?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ROI 당신은 당신 자신의 투자에 대한 특정한 수익을 원한다.

당신의 보상은 무엇인가? 현금을 쓰는 데 더 좋은 길이 있을까? 부동산 사이클과 관련된 이상적인 시기인가?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관심과 함께 도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아파트가 살 만한 부동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부동산 투자자가 될 수 있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https://www.smatch.kr/ 발을 적시고, 말장난이 두려움과 그것과 결합되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