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서 발견되는 각각의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찾으십시오(예:)

아이에게서 발견되는 각각의 잘못에 대해, 그 반대(예: 현실 세계에서 끈기가 어떻게 편리할 수 있는가?)를 찾아라. 우리가 실망했을 때, 우리는 긍정적인 사람들보다 부정적인 사람들을 더 많이 보는 경향이 있다.

비록 우리가 보통 긍정적인 사람들이더라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 특별한 아이가 당신이 그 성장을 허용한다면 영적이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라.

권위주의적인 양육설계는 통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러한 양육설계는 부모가 항상 총체적 통제를 유지하는 이 양육방식에서 엄격한 규칙과 일정이 있다.

엄마와 아빠는 철권으로 아이들을 다스린다. 필요할 때 규칙과 벌칙은 매우 조직적이고 신속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설계의 단점은 보통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을 고려할 때, 많은 애정이나 열을 가능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디자인은 보통 쉽게 생각하거나 스스로 선택을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그들은 자주 자라서 그들 자신을 믿는 데 문제가 있다.

다른 이들은 육아는 하루에 24시간씩 아기를 껴안고 원하는 것을 줄 때라고 말한다.

현실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이다. 전형적인 발달과 진보에 대한 이해는 육아에서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의 성장하는 아이를 다루는 지침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아기와 아기는 자만심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은 괜찮다. 그러나 그들이 지금 인지적 사고의 구체적인 작동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십대에서는 이것을 할 수 없다. 그들이 당신의 부족을 보상하기 위해 당신이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필요하고 제품 물건을 바꾸지 않을 때, 육아의 진정한 본질은 당신이 그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육아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이 필요할 때 그들에게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의 현대 생활 방식에서 훌륭한 노인 육아가 효과가 있다고 느낄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아이들과 연결하고 그들과 연결하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적절한 나이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아이들이 매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특정한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 쉬운 팁일 것이다. 식사와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선택하라.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활성 성분을 찾거나 수집하는 것이든, 정말로 식사를 준비하거나, 우리의 근무 시간으로 식사를 하면서 하루를 함께 잡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하라. 요즘은 좀 더 유연하고 엄격한 근무시간이 아니라, 우리는 언제 우리 주위에서 울려 퍼지거나 트윗을 하거나 윙윙거리는 모든 기기를 끄고,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하게 하고, 우리 아이들을 제공하지 않게 하는 것에 지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자리에 앉아 아이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아이들에게 과제나 학교에 대해 무엇을 믿는지 물어보라. 그러면 당신이 할 말을 읽어라. 당신이 할 말을 이해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을 느끼고 그들의 의견을 말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과 그들과의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군의 모든 구성원들은 가정 육아 지원 전문가들로부터 보살핌 계획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개별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믿게 하고, 그들의 엄마나 아버지가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것을 생각해내도록 도와달라고 권한다.

훌륭한 육아는 예술과 닮았다. 시간이 흐르면서 많은 오류를 가지고 배우는 능력이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좋은 생각처럼, 몇 발의 샷만 하고도 뉘우치지 않는다.Pointer: 이것들이 각각 신뢰할 수 있을 때 과거에 시나리오를 떠올리는 대화를 나누자: 힘, 염증, 또는 두 가지 모두의 조합이다.

지적했듯이, 애착 양육은 적극적인 방법으로 처리된다. 부모는 자녀가 더 자주 번영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근로 선호 강화를 중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가중치 보조 양육은 자녀, 나이 및 정신 및 신체적 능력을 기준으로 규칙을 설정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엄격한 기준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아이들을 우선시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의 수는? 우리 경력이 방해가 되는 걸 허락할까요? 가족을 파괴할 수 있는 혼외정사에 포함될 수 있게 될까? 이기적인 욕망을 버리고 아이들을 처음에 배치할 것인가?

정의 – 리더십 엄마와 아빠는 아이가 원하는 것에 근거하거나 느끼는 것에 근거하지 않고 가정과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린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설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이들과 논쟁에 휘말리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의 일부로 그들의 선택에 대한 요인을 제공할 수 있지만, 그들은 그들의 아이 Heck와 함께 에너지와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는 인정하지 않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