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좋은 육아 기술은 가벼운 맥주 용서와 수용이다.

한 가지 좋은 육아 기술은 가벼운 맥주 용서와 수용이다. 때때로,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 대한 극단적인 실망과 좌절 때문에, 때때로 더 이상 포기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가장 필요로 할 것이다. 아무도 단지 그들을 보기처럼 나쁘게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을 순간들, 부모들은 여전히 용서와 수용의 1위의 원천이다. 그러나 고통의 결과로 시간이 필요하지만 사랑은 사라지지 않아야 한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내가 완벽하게 날카롭게 나 자신을 만들도록 허락해라. 부모로서의 우리의 책임은 성인 시절을 위해 아이들을 사랑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시키는 것이다. 그들을 옳고 그름으로부터 인도하고, 그들이 오산을 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결국 우리는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나요? 그들 자신과 아무도 그 문제에 대해 완벽하고 맴돌고 보호함으로써 보통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고 고통에 취약하게 만든다. 반창고가 극도로 과잉보호적인 가정에서 오는 것을 치유하지 않는 집안일, 그들의 성인 시절을 위해 나를 준비시키지 않았다. 우리 아이들과 같은 말을 반복하지 말자.

규율가 – 그래, 좋은 부모는 규율가 처벌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인식한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자기 규율의 기술을 가르치는 과정이며, 아이들이 행복한 성인이 되기 위해 간다면 정말로 자기 규율을 배워야 하지 않을까? 어떻게 효과적으로 의지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음, 그건 내 다음 주제야.

결혼 상담 연습에서 내가 사용하는 1차적 접근법인 감정적 집중 부부 치료(EFT)는 특히 커플들이 파트너로서 더 깊은 대화를 계속함으로써 부정적인 상호작용 패턴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데 효과적이다.

대부분의 군 배우자는 친구 양육 도움 조언자를 사용하여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스카이프를 사용한다.

자녀 양육 도움 조언자는 아이들이 스카이프에서 부모와 혼자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제안한다.

자녀-부모 관계는 이미 긴장되어 있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부모와 젊은이 사이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건강한 방법이다. 많은 젊은 부모들은 스카이프를 사용하여 배우자에게 아기를 보여준다. 비록 비디오가 그곳에 있는 것 외에, 양육 도움 전문가들은 다음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아이들이 군대에서 엄마나 아빠와 육아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최선의 접근법

반대로 부모가 부모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뿐만 아니라 훌륭한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는 행복한 매개체가 있다.

우리 아이들이 18살이 되면 학습 과정이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비난 게임을 하는 것보다 더 힘들 수 있다, 참여하라!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에서는 그 사람이 오는 질문을 한다.

그렇다, 복고 양육은 놀라운 복고적 수단이다. 그러나 그 당시에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선함을 구현하고 오늘날 그것을 사용하는 것 또한 미안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헬리콥터 양육과 관련된 모든 것은 해결과 관련하여 필요한 것이었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을 보면, 젊은 아이 앞에서 남편이나 아내에게 당신의 내면을 빼앗지 말라. 당신은 단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여지를 더 많이 줄 뿐이다. 첫 번째 부모로서 그리고 다음이나 세 번째 아이가 결혼하면 마법의 육아 매뉴얼이 있기를 바란다. 내가 이 매뉴얼을 마법으로 언급하는 것은? 그것은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입니다!그리고 솔직히 만약 그랬다면, 여전히 도움이 필요한 해결책 왜일까? 왜냐하면 육아는 꽤 독특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들이 좋아하는 간식 꾸러미처럼 힘들이지 않고, 그들이 자주 낚시터의 사진처럼 자극적인 생각이 되어, 아이가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한다.

자녀에게 징계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징계는 사람들을 처벌하는 것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지만, 전자상거래 육아 수업은 처벌과 규율의 차이를 깨닫고 또한 당신의 아이들이 성공하기 위해 어떤 규율이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을 도울 것이다. 우리의 거의 모든 아이들의 선물의 열쇠는 자기 규율 때문에, 그들이 그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할 수 있게 한다.

규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은 그것을 얻을 것이다. 그들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기 위해 한 걸음 더 심리상담 나아가라. 모든 것이 당신의 온라인 육아 순위를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시대에 뒤떨어진 부모가 우리가 공감할 수 있고 종종 더 나은 방법으로 흥정을 위해 언급할 수 있는 것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우리 시절이나 우리가 결코 허락하지 않았던 ; 우리 엄마나 아빠는 항상 한때 우리가 그들의 어린 시절에 대한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 그 시간들을 자주 언급했었다. 나는 내 자식들에게 매혹적인 얼굴로 들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이 단지 손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닐 때, 당신의 기회를 이용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