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라. 이 웹사이트 3개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서비스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하는 것만큼 말이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간과하십시오.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에서만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매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고객과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스스로 고려하지 않았을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스릴을 줄 것이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했을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생산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일반적인 7가지 직접 노출에 걸린다. 만약 당신이 있다면 당신은 다시 창 밖 꽁머니 지급 으로 현금을 던지고 있다.
직접 노출 한 번만 제공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인데,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왜 가는가?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품목을 검색하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품목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품목을 구입하십시오.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금액과 비교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러니,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찾아라.
HTML을 알아야 제휴사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쉽게 수정하고 수정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항상 몇 가지 변경사항에 대한 요구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해결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몇 분 동안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위해 쓰고 기다리느냐 하는 것이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를 다룰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에게 이진 작업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 번 강력하고 품질적이며 적절한 내용이다. 개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자료 내에 링크를 두어 개 넣거나 아이템 리뷰나 독특한 추천으로 제휴 수수료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웹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웹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구성되어 있는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풍부한 콘텐츠를 키워드로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감상할 수 있는 경우.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올바른 헌신과 힘든 작업으로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으로 일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과 계속 연락하고 지속적으로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추가적인 이익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모든 연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는 즉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연결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는 기능을 갖게 됩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