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연구가 끝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위에서 언급 한 사람은 단순히 부채 탕감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할 때만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연구가 끝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위에서 언급 한 사람은 단순히 부채 탕감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할 때만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누군가를 지불해야하고, 청구서를 통합하기 위해 누군가를 지불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경제 플래너를 만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하며, 다른 많은 사람들을 만나야합니다. 열쇠는 먼저 돈을 계속 사용하는 것입니다. 합의로, 당신은 높은 수준의 고객 자기 중요성을 가진 회사를 원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부채 덩어리를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매우 좋은 고객 서비스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등 사기꾼뿐만 아니라 실제로 부정적인 트랙 의사를 가진 회사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지 마십시오.

자, 이것은 전형적으로 직장에서 자판기 때문에 칩 한 봉지를 사는 것, 주유소에 있을 때 캔디바를 사는 것, 출근하는 방법으로 커피 한 잔을 사는 것 등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비록 쉽게 상승하는 것을 추가하기는 하지만, 그 당시에는 돈에 대해 가격이 매겨지지 않는다. 이것들은 당신의 예산에도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이 빚을 지고 있을 때 모든 현금과 당신의 모든 지출을 추적해야 한다.

당신이 어떤 채권자에게 빚을지지 않는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의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이 돈을 저축하는 것이 여전히 유리합니다.

하지만 개인 금융은 항상 당신의 머리 위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실제로 의미한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테이크 내에서 올바른 목표보다 더 많이 롤백하십시오.이 글을 읽고 자신의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아십시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아이디어를 파악하기 위해 수학을 잘할 수 없습니다!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 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 두거나 모든 식물 돈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십시오. 부유 한 주인 중 한 명은 택시에 350 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그 피할 수있는 가격표를 위해 파산 할 필요가 없다.

좋고 아름다운 모양의 예산을 따르면 평생 기대할 수있는 더 많은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축 한 돈은 당신이 얻은 돈 일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관심을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들 사이의 표준으로 돌리자. 그것의 능력은 무엇인가? 한 개인이 당신 회사의 온라인 평판을 확인했다고? 정확히 회사의 온라인 신뢰성은 무엇이며 어떻게 향상시키는가? 온라인 상태는 결제 설립을 검색하는 사람들의 수에 의해 판단됩니다. 고려 대상이 특정 개인 금융 회사의 웹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이는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성공하기 위해

예산은 당신에게 시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그것의 뒤를 돌아 보는 부분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할부 또는 특정 기간 동안 소유하고있는 소득의 수행이 필요한 경우, 예산은 당신을 지원합니다 신용 카드는 훌륭 할 수 있지만 치명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 회선은 당신이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나중에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어떤이자 요금을 피하기 위해 전적으로 매달 지불해야하지만, 당신이 할 수없는 경우에 당신은 적어도 최소한의 지불을해야하기 때문에 나중에 월 중에 당신은 손 계산기로 즉시 틈새 시장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불필요한이자 요금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더 많은 최소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더 빨리 당신은 더 빨리 제로 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일하는 돈 이런 식으로, 당신은 조직과 함께 좋은 상태로 휴가를 보낼 것이고 당신의 점 보증금카드결제 수는 계속해서 확장될 것이다.

신용 카드를 얻는 경우,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는 것은 재정적으로 귀하의 상황으로 귀결 될 때 매우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한다면, 사람들의 눈금이 설정되기 전에 간단히 지불 할 수없는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지금 당신의 현금을 어디에 쓰는지 생각해보라. 예를 들어 매일 커피나 테이크어웨이 음식 같은 다른 종류의 사소한 비용에 얼마를 쓸 것인가? 당신은 함께 예산을 계량 할 수있을 것입니다 사용자 프로필을 알고, 추측하지 않고, 당신이 당신의 삶의 질을 줄이지 않고 저장할 수있는 무엇을 알고 있습니다 년 동안 저장할 수있는 경우 현금으로 가능한 방법을 해결하십시오 놀랄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매우 어려운 조건에 머물 그래서 그것은 매우 더 나은 어떤 비용으로 부채를 피하기 위해 밖으로 좋은 생각 방법은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를 고안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위해 훌륭한 예산을 만들 수 있다면, 누군가는 확실히 당신이 실제로 불필요한 행동에 지출을 덜 찾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것들에 대한이 비용을 피하는 것이 금융 컴퓨터 보안의 첫 번째 일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는 빠르게 변할 수 있습니다 1 일 모든 것이 항상 잘 진행되고 내일 신용 점수는 끔찍할 수 있습니다 매년 점수를 찾는 것은 개인 금융 기본 팁입니다 모든 사람이 공부해야 합니다 이것은 개인이 은행이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실수를 수정할 수 있게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