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결국 단순해지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개인 재정에 따르는 가장 큰 팁은 단순하게 되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단명했던 젊은이들에게 매우 사실이다. 불필요한 요인에 소비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단지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얻기 위해 소비하지 마라. 그리고 집에 가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라. 그것은 당신이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임을 사는 것을 언급하기 위해 그 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신용등급 카드 전액을 예기치 않게 정산하라. 이것은 미지급 잔액에 대해 이자가 부과되기 때문에 낮은 습관일 수 있다.

그리고 이자비용은 사람이 의도한 대로 지불하는 경향이 있는 것을 보고, 느끼고, 즐기지 않는 한 가지 비용이다.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안전하다. 그럴 여유가 없을 때, 그것을 구입하지 않는 것이 항상 안전하다. 각 청구 주기가 끝날 때, 당신의 전액을 지불하고, 당신의 계획을 계획하고, 당신의 용돈을 지불할 수 있다.

개인 재정은 필수적이다

작은 것들은 가장 큰 영향으로 강화될 수 있지만, 아마도 그렇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현금 지출에 관한 한, 하루에 5달러를 더 쓰는 것은 그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 150달러에 기여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반대로 일한다.

빚을 갚기 위해 하루에 5달러를 더하는 것은 4주마다 150달러의 추가 부채를 갚는 것과 동일할 수 있다.

투자기회가 높은 중개인은 장기투자를 하는 중개인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세금으로 총수익은 크게 낮아질 것이다. 사실적인 서비스로 인해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좌 관리 수수료를 쌓는 중개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비용과 연계된 내용을 작성한 다음 갑자기 그린백 목록에서 작성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당신은 좋은 것을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예산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일용비와 월용비로 분리되어야 한다.

게다가 이것은 당신의 예산을 방문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온라인 세계를 이용하여 많은 부채 구제 회사들에서 발견되는 이름을 얻는 것이다. 바로 가서 많은 회사들이 무료 상담을 가지고 있다.

그곳에서 그들은 현재의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당신의 모든 균형을 숙고할 것이다. 그 회사는 그들의 프로그램에 이상적인 후보라고 결정할 수 있다.

보통은, 등록되었다고 생각해라.

만약 당신이 돈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재산 주인 중 한 명이 그가 집에 도착하기 전에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거나,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면, 당신의 돈은 어떻게 정리될 것인가? 당신의 돈은 모두 당신의 지갑에 구겨질 것인가? 당신의 돈은 당신의 지갑에 접힐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일반적으로 지갑이나 지갑 위에 있는 동전이 모두 있을 것인가?

예산을 사용하라. 그린백을 많이 벌든 약간의 돈을 벌든, 미래를 위한 경제 로드맵으로 예산을 선택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예산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결코 가보지 못한 다른 곳으로 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운전만 하는 것을 시작해야 하는가? 그렇게 열심히 일한 수입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정리할 시간이 조금도 없이 매주 일하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예산 편성은 당신이 번 돈뿐만 아니라 일하는 시간 낭비를 막기 위해 예산을 우선순위로 삼는 것을 정확히 도울 수 있다.

당신이 독신이고 충분한 돈을 번다고 가정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힘든 일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인식하는 예산을 가져야 한다.

만약 신용카드가 당신의 재정적인 곤경일 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이 매우 가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위로 필요로 한다면, 당신이 단순히 지불할 수 없는 것을 구매하기를 기다리세요.사람의 비전 요금이 시작되기 전에.

왜 사람들은 인기를 혁신하거나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성공의 다음 단계를 달성한 일반적인 개인들의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좀 이상하게 들리지만 한 신용카드 회사에서 다음 카드로 전환하는 것을 언급하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뛰어다니고 계속해서 수제 카드를 열고 닫는다면 당신의 순위는 악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20살 때 받은 무담보 채무를 사용할 수 있고 이것을 명심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주로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계속 사용하도록 지원하고, 때때로 당신이 모든 노력을 다해서 현금으로 바꾸도록 하라.

개인이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로 결정하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의 연구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 상태를 알아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