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 전문가는 당신의 역사를 100% 회복하는 데 성공할 수 없다.

신용보수 전문가는 당신의 역사를 100% 회복하는데 성공할 수 없다. 종종, 회사들은 신용점수로 당신을 도우려고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대대적인 약속을 할 가능성이 있다.

모든 상황에 대해 만들어진 해결책은 없으며, 회사들은 당신에게 정직하지 않다. 성공이 사기일 것이라고 보장하기 위해 아무도 이 약속을 해서는 안 된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돈을 지불할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한 가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현재 불황에 처해 있는 우리 모두가 이전에 여러분이 대처해야 했던 것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개인에 대해 생각해 보라.

비용은 동일한 작업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식품비가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기간당 평균 500달러의 식품비를 찾기 위해 몇 개월(3)로 나눈다.

그래서 현재 당신이 당신의 부채 대차대조표를 보고 있고 만약 당신이 이것을 지불하기 위해 내가 지금 이 상태라면, 나는 당신이 심각하게 부채 승인을 고려하기를 바란다. 시작하려면, 인터넷으로 눈을 돌릴 필요가 있다.

이 전문가들이 정착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많은 전문가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왜냐하면 환상적인 것이 독특한 정착을 성공적으로 처리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의심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주기 위해 단지 이 프로그램들 중 1개를 등록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 목표와 관련하여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은 가능한 일이다. 왜 이 모든 과정을 신경쓰는 거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올바른 방법으로 재정을 조달한다.

부채 기금은 일반적으로 부채 제거 또는 삭감이라고도 한다.

부채 중 일부를 없애는 데 큰 과정을 설명하는 말이다. 이제, 용서할 부채의 양은 이해할 수 있는 요인에 기초한다.

50%는 부채의 50%까지 전멸할 수 있는 공유된 수치 자동차다. 알다시피, 적은 돈을 빚질 때 개인 금융 상황을 되찾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다!

이전 회사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대개 매우 확립된 역사를 포함하고 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했으며, 아마도 규모가 큰 지원 팀일 것이다. 그것은 내가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회사가 몇 달 전에 그라운드에 막 뛰어든다면 조심하라는 말을 하고 있다.

중요한 것: 분석가가 말한 정보를 바탕으로 스페인이 같은 수리를 통해 첫 시합에서 졌다는 이유로 정확히 기억하라!당신의 개인 재정은 평생 동안 개인 사용 자금을 통해 확장된다. 돈은 무생물 개념이다. 당신 자신의 재정의 핵심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당연히 돈이다. 하지만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재정의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훨씬 더 비싸다.

역병처럼 불필요한 빚을 피하라. 빚을 시작하면 매달 이자나 그 밖의 수수료에 더 많은 돈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결코 쓸 기회조차 만들지 못하는 돈이다. 당신은 그들이 실제 문으로 가서 다른 사람처럼 손에 들어가면 그 달러를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수입을 통째로 쓰지 마라. 기본을 갚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급여를 받을 때, 일을 시작하는 것은 수집일 뿐 아니라 이상적으로는 저축의 문제로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20%를 모으는 것이다.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수입이 중단되면 개인 금융의 좋은 관리가 거래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으로 지금까지 경작할 필요가 없다면, 미래에 당신이 금융을 찾으려고 할 때 당신은 주류 경제 대신에 보증인 대출을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용등급 이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된다. 반면 보증인 대출은 당신의 재정을 순서대로 얻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고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야만 하지 않는다.

책, 영화, 게임에 쓸 수 있는 책, 게임에 쓸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어떻게 많은 돈을 온라인에서 중고 비트를 쇼핑하는 것 만으로 쓸 수 있는가?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구매 소매의 7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나는 그것이 보통 당신의 가격을 지불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덜 중요해 보이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계속 성장하는 것처럼 보인다!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모든 빚을 갚기 위해 일하는 것이 매우 지쳤다. 얼마나 열심히 일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없다고 느낀다. 화가 나고 절망까지 느낀다. 당신은 부적절하고 수치스럽고 어떤 실행을 예측할 수 없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려운 조건이다. 그래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빚을 피하는 것이 훨씬 낫다. 유일한 방법은 devi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