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맞는 진짜 반지

정말 여기에 적합한 벨소리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 거기에 25 %, 심지어 50 %를 지불하는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사람이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깨달았을 때 판매를 돕고 메일 곤충 알림, 심장 대야에 대한 수표를받습니다.이 작은 합계를 수행하는 모든 작업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탄수화물은 절차 검토를 호스팅하고 사람들을 귀하의 리뷰로 바로 안내합니다. 귀하의 리뷰는 귀하가 판매하는 제 http://channelcan.com 휴 제품에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리뷰가 끝나면 귀하의 인터넷 사이트가 제휴 제품에 링크되고, 그 리뷰 웹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무시에 쉽게 돈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목적에 있었지만, 3-12 개월 만에 인수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빨리 실망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무료 기사보다 훨씬 더 값 비싼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심이있는 친구가 개인적으로 입증 한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모든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이 제휴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의 핵심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구독자의 강력한 목록은 종종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우리 모두는 하나의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려면 좋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 훌륭한 콘텐츠로 와우 사이트 방문자를 정제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즐길 수,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 광고 판매 (예 : Google 애드 센스) ) 및 책

많은 온라인 마케터는 제휴 웹 사이트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사가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 수수료를 얻을 것입니다 때로는 수수료는 제품 달러 가치와 비교하여 P 동안입니다 당신은 좋은 돈을 좋은 제휴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을 위해 가치있는 법적 조치입니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가진 사람들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추세에 대한 합작 파트너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확실히 좋은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제품을 포함하는 경우 긴 온라인 소득, 당신은 인터넷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배꼽 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옵트인 마케팅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이메일 뉴스 레터에 가입하게하는 과정이 될 것이며,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따라가는 것은 판매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이 기술을 훌륭하게 만들기 위해 잘 개발된 경우 가능한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습니다.

무언가가 잘 작동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떠나서 완전히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당신이 문제를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해야합니다. 나는 항상 실험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찾아야합니다. 돈을 온라인으로 벌기 위해서는 항상 비교가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네트워크 대 개별 회사가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인터넷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수료 수표를 받게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만큼 직접 서명하면 네트워크 Id는 3 개의 개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뚱뚱한 수표를받습니다.

당신은 전체 교육 기술과 함께 최고 수준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든 사람을 가르 칠 좋은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인터넷 서비스를 조깅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팀에 지식이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구별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쉬운 리뷰 스타일 웹 사이트입니다. 문제는 방문자가 제휴 제품에 대해 지불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음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플래티넘 제안이야!모든 100 %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자동으로 느끼지 마십시오. 사기를 무시하기보다는 중요한 정보에 가깝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