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계열사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어.

매일 나는 연구와 이메일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예약한다.

내가 내 사이트와 동등한 누군가를 발견하면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 중 하나를 보답함으로써 그것을 유혹해야 한다.

당신을 연결하도록 유인하는 것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로 반입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나는 실제로 2012년 9월에 내 직업을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주인이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르고 나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관심이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직업을 떠나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는, 끔찍한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캐릭터가 무더기인 것과는 달리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웹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칭찬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달마다 한 번에 15,000달러를 찾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저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것입니다

계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있어서는,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제품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비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느 누구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 하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우선, 당신은 약간의 흰색 모자 브라우스 엔진 최적화: 링크 교환, 고품질의 콘텐츠를 구성해야 한다.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로 웹 사이트 전송,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대부분의 돈과 그것이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 임은 단지 진실일 뿐이다. 당신이 돈을 많이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는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그 제품이 다시 수없이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남아 있으면, 당신은 또 다른 제품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제품을 만들 것이고, 그것은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오피아트 그것을 매우 쉽게 할 수 있다.

난 할 수 있어

잠깐 동안, 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한 틈새에 대해 유난히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전혀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다고 상상해보라.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하는 것이 어렵다는 사실을 상상해보라.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살 수 있는가?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알아내기 위해 강조하라. 변화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바로 바로 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현재 제휴 마케팅 뉴스, 팁, 전략에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온라인 포럼에서 일부 제휴사들을 확인하고 게시물과 댓글을 확인하라.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관점을 게시하라. 질문을 하고 질 높은 정보 항목을 발견하고 구입한 후 인쇄한 후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체크아웃할 수 있는 평화로운 시간을 마련하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강화하는 것을 두려워함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하고 신뢰한다.

단지 누구와도 거래하지 말고,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도록 종합적인 연구를 하도록 하라.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는, 당신 자신이 정확히 같은 품목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그 항목을 이해하면 리뷰와 데스크르에서 정직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