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기 위해서.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거나 깊은 할인율로 관리하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 제안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리고 그 후에 거래를 한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매우 효율적인 또 다른 기술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깊은 할인율로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 제안을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투자 기능을 위해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을 때 실제로 당신 앞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을 탐구하기 전에 적절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사업을 위해 일하기 위해서는 돈과 시간이 모두 필요하다.

부동산 사업의 성공이 가장 큰 이유는 매일매일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판매자의 흐름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부동산 금융업자들에게 지불하는 돈이 적다는 사실 때문에 금융 투자 현금 흐름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부동산 중개업자나 부동산 고문이 각 주택이나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보장하라. 고지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상업용 부동산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이 참여하고 싶다면 저비용의 부동산 투자 강좌를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누가 보여주었는지,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성공하는지에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고차원적인 시스템들과 함께 일하고 얻는 것이다. 당신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나는 당신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옳고 그름의 방법 내가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들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 목표는 한 달에서 약 1년 사이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의 장기 목표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거대한 목표를 평택서희스타힐스 믿고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더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현장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그것을 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지). 그리고 당신은 단지 미래의 제안들 – 모든 투자자를 상상해보라.

19 궁극적으로, 6, 7, 8자리의 금융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개인을 돕는 데 집중하는 회사를 개발하라.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그들은 좋은 거주자를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현금을 확실히 얻고 싶고, 당신은 당신의 집을 돌보는 거주자,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는 거주자들을 원한다.

당신의 세입자들은 훌륭한 신용등급을 가질 필요가 있다.

가급적 650 이상. 그들은 또한 사려깊고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들은 제때에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향후 지불이 불가능한 경우 보증금을 적립할 수 있는 능력 문제 해결을 위해 잠재적 임차인을 조사하는 배경 조사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소비자에게 인간 요구 보호소의 필수적인 영역 중의 가치를 포함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은퇴 후 소득을 위한 유일한 선택은 은퇴를 계획할 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당신이 매달 받게 될 일관된 수익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대표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