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안 하고 고양이 콘도는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콘도는 단지 파산한 채로 남아있다.

Im은 단지 진짜를 위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엄청난 돈을 개발하기 위해 디자이너 수영복을 구입하는 것을 희망하기 위해 홍보하는 프로그램을 볼 것이다. 그러나 개인들은 소프트웨어를 홍보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당신은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훌륭한 제휴사 홍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그 일을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하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이곳에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대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그들의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방식으로든 상을 받기 위해 추첨으로 휴식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하여 사람들을 다시 오게 하라.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사람들이 잡지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은 충격적이지만 실제로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구매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포함시키지 말라.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운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내가 하는 모든 일들이 바로 온라인에서 수입을 올리지 않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이다.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에서 전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및 서울출장샵 틈새 시장 휴!네가 하고 싶은 모든 것에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Great Product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Great Products의 일부라고 자랑스러운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좋은 전환율 (3% ~ 5%)을 가지고 있으므로 온라인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개인 노력에 대한 자금을 확보해야 합니다. 홍보하기 전에 실제로 판매 업체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고 주장해야 합니다. 전문가는 판매 업체가 좋은 제휴 접근법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각 잡지는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틈새에 잡지를 얻고, 몇 년 동안 팔리고 있다면, 당신은 가장 특별한 것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식하게 된다.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웹에서 읽고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게시할 것이다. 계열사는 그 사람을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신용카드를 볼 수 있는 핵심을 제공하는 웹 페이지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 웹사이트를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연결할 기회를 줄 것이다.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을 갖춘 잠재 고객은 해당 카드들을 공식 사이트로 가져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나 링크를 방문하여 가입할 것입니다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상인에 대해 약간의 분석을 하라. 그들은 상인들이 제휴 웹사이트에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지 않다. 인내심이 필요하고, 회사를 성공시키고 싶은 많은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어떤 면에서는 제휴 마케팅이 다소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자체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자, 콘텐츠뿐이고, 당신은 좋은 움직임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그러면 매일 당신의 제휴 교통 세대를 위한 정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명심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계획은 3시간 1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소매업을 하고 1시간 정도 일찍 프레임을 고수하거나, 2시간에서 몇 시간씩 텔레비전을 덜 시청하여 이것을 고수하는 데 헌신할 것이다.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성공한 방법에 대한 예를 포함해야 한다.

항상 제품 화면 촬영,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다른 리뷰를 제공하고자 함은 계열사로서 옵션에 대한 중요한 세부 사항이기 때문에,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제휴 마케팅도 어디서 나오는지 생각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어떤 것들은 간단하다.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를 지지하는 데 가장 많은 시간이 걸리는 부분에 관여하고 있지 않은 채 더 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해 도움이 되고 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있는지 감시하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그 조치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과 함께 목표를 절약하는 데 도움을 주지 말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