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에 투자하기 위한 것은 결코 이전보다 더 나았다.

4월이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이 요구되기 전에 결코 부동산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더 나은 것이 아니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아마도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을 뿐이고,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의 위험을 결코 감수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낫다.

상업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에 가입하는 새로운 투자자들을 피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

그들은 상업용 부동산 투자가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이나 심지어 스스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되도록 하라. 당신의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지식이 부족하기 위해 운영된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다.

이미 어떻게 문제를 헤쳐나갈 수 있는지

또 다른 생각은 한 줌의 재산을 당장 비축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한 가지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이 여러분이 무엇을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떻게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서였을지도 몰라. 여기서 우리는 법원에 가서 이름을 확인하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어.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 부천 힐스테이트 소사역 한 연율에 거의 3%가 추가될 때, 고객들이 지불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이 6%에 달하면, 전문가들은 국경선에서 격려하고 있지만,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부동산을 사는 데 가장 유리하다. 당신은 현명한 방법을 투자하는 부동산을 얻는 방법을 알 것이다.

그것이 내가 잘못된 손에 있는 이 거짓 주장들을 간지럽히는 것이다. 단지 사업을 생산하는 사람(또는 실제로 한 거래를 한 사람)이 어떻게 당신에게 레이에서 어떻게 생산해야 하는지를 말해줄 수 있을까? 그렇습니다. TX 오스틴에 있는 손실을 훨씬 더 많이 발생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를 위해 지어진 약 1,200채의 명백한 주택 수와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일반적으로 3배의 집이 어려움에 처해있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만약 상당한 경쟁이 있다면, 이 모든 집들이 은행 계좌에 들어 있는 스킨케어 제품들?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이런 도약적인 모험을 하기에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자신을 끌어들이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사람은 부정적인 것들도 긍정적인 것들로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효율적인 위기 이후 주식에 이익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해 그들이 가질 이득에 의존했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정말로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당신의 수익에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라.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부동산이 부동산을 만드는 것을 보는 데 필요한 끈기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향상시켜야 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홍보가 높아지는 것이다. 지금 당장은 주택 판매가가 내년 산업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이해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전략이나 파격적인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 마케팅과 마케팅, 비즈니스 마케팅에 돈이 있다.

이 돈을 실제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이 5월은 잠시 동안 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다시 읽기를 통해 가라앉는다. 1분 동안 트랙폰을 사용하라.

당신의 민족적 배경이 훨씬 더 좋아지십시오. 단지 남성과 여성이 오기를 바라는 표시를 하지 마십시오.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는 마케팅과 광고가 필요하다.

장기적인 미래 목표는 현재로서는 구체적일 필요가 없지만, 그 목표에 따라 목록을 작성하고, 그 아래에는 당신이 그것을 얻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이 나열될 것이다. 장기적인 목표들은 항상 매머드를 생각한다.

또 다른 아주 장기적인 목표에 대한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의 콜라주를 만드는 것이다. 그 목표에 대한 집 사냥의 사진을 붙이고, 여행할 필요가 있는 장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을 찍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