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환자들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모든 환자들은 기사 작성 경험 내내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는 어떤 날은 보고서를 쓰기조차 두렵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에 따라 온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사람은 당신의 꿈이 실현되기를 원하는 약을 원하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시간을 예약한다.

그렇지 않으면,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빨리 얻을 수 없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휴대폰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다. 사실 단지 톤 기능일 뿐이다. 작업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당신이 발견하는 일과 다르다. 예를 들어,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은 엄청난 응답률을 낳을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포함할 수 있다.

단지 그들의 기술 수익을 뒤집는 것 보다는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사용하고, 그 시기가 적절할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할 수 있는 접근법이다.

내가 접촉하는 많은 시장들은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고 있고,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지 않으려고 시도한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부동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만큼 배우는 데 사용되는 시간에 속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한 개의 아파트를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취하면 보통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하게 된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이 산업 모델의 큰 장점은, 마인드셋이 손실을 고려하도록 강요당하거나, 다음 지불이 다음 지불 덕분이기 전에 외출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내도록 강요당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객이 번창하지 않거나 고객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이를 당신의 생각 속에서 변화시키고자 하는 욕구는 비즈니스에 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게임이 매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쉬운 사실입니다. 구루 제품을 구매하는 극소수의 사람들이 이익을 얻습니다. 이것은 구루와 함께 가르친 방법이 잘못되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핵심 단어는 작업이며 잠재적 투자자는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탄수화물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며 옳을 수 있다고 스스로 확신시킨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음속에 품고 그 노력과 함께 꽤 상황에 적응할 수 있다면, 전문가들은 광고만큼 빠르지 않고 증언에서 보여지는 것만큼 큰 수표를 없애는 데 성공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계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부동산 투자가 더 이상 수익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가 유리하다는 종종 선전된 사실에 비해, 많은 노력은 그것의 유형적인 A 증권 거래소가 전통적으로 부동산 투자가 아니라 부동산 투자, 임대, 그리고 유지 및 임차인과 함께 부동산 투자의 윤곽을 취하기 때문에 부동산 소유의 지방 손실 제품에서 더 쉽게 느껴졌다. 적극적인 관리를 위한 추진력과 부동산 임대가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중대하지 않고 빨리 팔기 쉽다) 비용)은 단점이다.

상업용 시장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에 전적으로 가입하는 광범위한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상업용 부동산 투자가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일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실제 정보 부족의 위험을 제거할 것이다. 당신은 이미 시장의 전문성이 이미 있을 때 잠재적으로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 내에서 후속 단계로 올라갈 수 있다.

많은 곳을 헤쳐나가는 방법을 알고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머리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그 시간의 큰 부분을 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기업 세계에서의 전환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말해보자. 몇몇 풀타임 투자자라고 불리는 이런 구루스 인에이블은 매우 단순해 보인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이 절대 재산 개인으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의식해야 할 이 비밀들을 위해 아래에 나열된 당신의 가족 성공에 대한 빠른 지침이 있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e보다 먼저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기 위해서.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