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제휴 네트워크를 개발할 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고객이 온라인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고객을 온라인 계열사로 전환시킬 수 있다면, 고객에게 좋은 판매이상을 보여줄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고, 마찬가지로 판매도 증가한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페이지로 바로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웹 사이트 방문자들이 웹샵을 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모든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가? 인터넷을 보여주는 것 중 하나는 그들이 구매하고 도움을 주고 그 안에서 단 한 번 커미션을 만들거나,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30분 정도 당신의 사이트에 계속 가서 퇴장할 것이다.

이제 그들이 왜 이런 일을 하는지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보라. 왜 계열사 거래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치하고, 당신이 스스로 적절한 관리를 하기 위해 자연적인 것을 많이 활용하면, 당신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다시 같은 틈새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마치 가동되고 있는 장비처럼, 그것은 단지 그것의 작동과 일을 하는 동안, 이웃에서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기계를 설치할 수 있을 것이다. 반대 기계는 다른 틈새가 될 수 있다.

완전히 또는 동일한 전문 틈새에 속하는 고유한 제품. 제품과 서비스가 모두 개인의 이익을 창출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요 용도는 항상 해당 정보를 검색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보다는 Presell을 위한 생각 무료로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쌓아야 합니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시작해야하며 제휴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상인 사이트에 회부해야 합니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확실히 훌륭한 제품이 좋은 전환율(3%에서 5%)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러니 당신의 노력을 위한 자금을 찾기 위해 잠시 멈춰라. 홍보할 제휴 마케팅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확실히 그것의 인기와 우월한 제휴 도구를 알기 위해 어떤 연구를 하라. 당신의 판매자는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판매자를 통해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말라. 좋은 제휴 제품은 제공하지 않는다.

이것은 MLM 프레임워크의 일종인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지 않으며, 당신의 제휴사뿐만 아니라 제품 접시에도 도움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만들게 된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에 의해 결정된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에 대한 히트와 연결된 평균일 수 있다.

Element는 특히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단순히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켜야 한다고 당신에게 말해주지만, 그것은 판매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필수다. 만약 당신이 원시 계열사 링크를 광고하려고 한다면, 그것을 클릭하는 데 기여하는 섭취는 필수적이다. 웹사이트 주소가 그들을 메소드로 데려올 필요가 있는 곳을 알 수 없다. 이 사이트들을 정말 불쾌하게 만드는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어 그래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서비스야

빠른 돈을 찾아 끊임없이 전략을 시도하고, 수개월을 낭비하고,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많은 사람들이 수년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개선을 취한 것이 겸손한 접근이었다면, 종종 어떤 혜택의 지위를 경험했고 지금보다 더 빠른 성과를 거두었다.

제휴 마케팅은 우수한 제품으로 열성적인 독자와 연결하여 중개인의 역할을 수 브랜드 네이밍 행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로 여행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이를 달성합니다. 어떻게 웹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까?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알아보아야 할 것이다. 그들이 소유하고 있는 계열사 서비스를 살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깨달음. 당신은 당신의 목표 산업의 나이와 성별을 알 것이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사이트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안내서를 시작하기 위해 노력한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몇 가지 일이 있는데, 그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단 한 번의 수수료를 내는 것을 돕고 있다.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1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떠난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단순히 소비한 돈과 시간을 낭비한 당신의 전화가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검토를 향해 가기 전에 전망의 역사적 과거와 이메일을 포착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산업을 하고 그 후에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젠 마케팅에서 구매 거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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