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그 가치를 몰수했다.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 가치를 몰수했다. 많은 개인들이 이득을 이용하여 그들의 은퇴에 수년 동안 가질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를 방문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그들의 기술 수익을 당신의 필요에 맞게 먼저 뒤집지 말고, 타이밍이 맞춰질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하나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술이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과 관련된 매우 크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과 관련된 것에 초점을 맞춘다. 돈은 웹사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었다.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는 사람이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어렵지 않게 읽기에 더 많은 시간을 가져라.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 문제들은 위험할 수 있다.

어떻게 막 실제에서 시작하는 사람이 부동산 투자에서 돈을 얼마나 보충할 수 있는지 당신에게 허락할 수 있을까? 맞아, 너는 훨씬 더 금융을 잃어버리고 있어.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그리고 당신의 지위는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훨씬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싸워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러니 당신의 발표에 불필요한 망설임은 두지 마라. 당신이 아직 만들지 못한 일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고, 사람은 그것을 1위라고 믿어야 한다.

경험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실용적인 지식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모든 첫 거래 행위를 할 때 당신의 차량이 1000개의 거래를 했을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의 첫 거래에 10시간의 노력만으로 하루 또는 주일에 몇 시간도 안 걸리는 진정한 스펜드와 같은 것이다.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그의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를 폐쇄하고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심각한 방법 중개인으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십시오. A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고, 실사를 조사한 다음, 제안을 하는 이메일 박스에 대해 그 거래를 바로 보낸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주택을 사는지(3침대 2욕실), 어떻게 일하는지(재활, 임대료, 도매) 등 여러 가지 질문을 한다.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필요는 없지만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시도한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임차인이 언제 할 수 있을 때처럼,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할 수 있는 많은 조건들을 피할 수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판매자의 유형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한다.

지금이야말로 당신이 어떤 종류의 문제를 인식하고 있는가? 당신은 매우 중요한 교육을 해야 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로서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현 해역에 나쁜 사람들이 있다.

만약 한 개인이 일련의 법률뿐만 아니라 그 자리에 있는 한 사람이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를 믿는다면, 우리는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 당신을 완전히 사로잡는다. 그리고 그들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은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 설악아이파크 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이 단지 훌륭한 시도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