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하지 않을 부분들, 그렇다면, 왜?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시장에 대한 생각을 분명히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에 흥분한 사람들과 함께. 유드는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항상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정말로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일반적으로 실패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여행에 오는 월 수표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러니 정말로 예언을 멈추고, 조치를 취하고, 지금 당장 도울 것을 찾아라!
매일 나는 웹사이트와 내 웹사이트에 견줄 만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내 임무를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너를 다시 연결시켜 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너는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연결,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는 모든 사람들을 지칭하는 중요한 커미션, 또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추천함으로써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 전화기들을 유혹하는 방법은 사람을 연결시킨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종사하고, 좋은 고객층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오래된 집을 시작하라. 다른, 독특하고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다른 것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당신의 제품에 새로운 변종과 다른 기울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누구나 자신의 페이스와 재정을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준다. 누군가가 열심히 일할 시간을 발견한다.
광고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당신은 계열사를 사용하여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가 다르게 지급될 것 같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거래는 보통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단순히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종종 제휴 마케팅과 광고에 중요한 도움이 된다.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회사와 의사소통하고 싶고 신뢰는 단지 누구와도 깨지고 싶다. 그것은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철저한 연구를 해야 한다.
고객이 링크 사진 사이트를 클릭하고 이후에 상인에게 구매를 창출할 때,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요금을 기준으로 수수료를 획득할 수 있는 추가 서비스 제공자와의 거래 방법. 상품에 광고하는 것은 비싸고, 각 상품에 대한 잡지를 발행할 경우, 당신은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틈새시장은 몇 년 동안 정말 팔렸는데, 그 틈새시장에 현금이 있을 거라는 걸 알고 있을 거야.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동시에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열차는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도 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개인 URL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특별한 이유가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이 사람들이 사이트 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에 따라 지불됩니다.
5단계의 프로세스가 잘못되어 있는 것은 수백만 가지지만, 이 주요 항목에 대해 2단계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그것은 성공률이 증가하고 제휴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2%가 정기적으로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사실 가장 좋은 2%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확실한 게 있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사실 내가 이 기사를 쓰는 데 있어서 나의 모든 목표는 봉급을 받는 것과 같은 일반인들을 금지하는 산업을 둘러싼 3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 마케팅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에 의해 나에게 15,000달러의 고려를 위한 월별 수표를 보았다.
콘텐츠 구축: – 인터넷과 관련하여, 제출물은 당신의 제휴사인 eshop에 콘텐츠를 구축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다.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정보와 사실을 원한다. 오피가이드
그래서 여기 제휴 마케팅 팁이 당신의 모든 방문객들에게 당신의 틈새에 대한 새롭고 다른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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