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인터넷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빠른 결과를 보기 위해 꽤 많은 사람들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교통 체증을 유발하는 것을 촉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보통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무엇이 아닌지를 추적하고, 실패자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판매를 방해할 뿐이다.
최고의 품질의 제휴사 마케팅 유세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마케팅 전략이 있다.
실제 작업을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종사하고, 좋은 고객층을 확보한 사람이라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과 관련된 다른 것을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새롭고 다른 제품에 관심을 가질 만한 다른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한다.
아웃소스 기능 – 유지보수는 간단하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아웃소싱은 셀 수 없는 시간을 보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그 일을 완전히 하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파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통화다. 당신은 온라인 세계에서 누군가가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다.
당신이 인터넷을 디자인하고, 가이드 커버를 만들고, 도움을 복사하거나,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하든지 간에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항상 그 자리를 기꺼이 제공하는 몇 가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이 다시 방문하기를 원하고, 개인도 이러한 접근을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반복적인 구매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이것들을 추첨하여 보상하도록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사는 것과 관련된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기회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여러분의 사이트는 여러분 자신과 그들을 알아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제품을 커버하는 것을 도와서 오려고 머리를 찧을 필요가 없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당신의 제품에 정말로 등장하는 것은 당신의 손을 뻗어서 사람들 중 한 명을 이용하여 스타에 도착하기가 어려운 만큼,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신참이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에서 좋은 것뿐만 아니라 나쁜 것도 조건화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에서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상품화는 편견을 갖지 않는다. 그러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믿을 만한 기반을 더하기 위해서.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때마다 그들은 엄청난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 하며, 그 결과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최대한 실현하기 위해 몇 가지 좋은 제휴 상품은 순위 및 도장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방법
광고와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어떤 사람이 직장에서 동료와 함께 하는 시스템으로, 보통 판매에 걸쳐 커미션을 하는 경향 오피가이드 이 있다.
커미션은 양이 다양하다. 단백질이 많은 식품에 가입할 수 있는 몇몇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비밀리에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인터넷에서 판매할 경우, 실제로 그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제휴 제품인 가능성이 꽤 높다.
내년 9월에는 직장을 피할 시간이 있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서 개인적으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것이다. 당신이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개의치 않고 내가 그랬던 것처럼 당신의 자신을 즐기고 당신의 직업을 떠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마케팅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액이 낮은 경향이 있다.
당신의 계열사 하이퍼링크와 관련된 모든 클릭을 추적하라. 일단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당신은 어떤 마케팅 전략이 이익에 호소하는 데 가장 효율적인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
사람은 조회 수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것들을 추적하고, 당신은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초점을 맞춘 성공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제공하고 각각의 문구로 이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백링크를 만들고 SEO를 하는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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