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사하는 곳이 바로 그곳이라는 걸 인정하겠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거액을 떨어뜨린 곳이 바로 그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겠소. 내가 끝낸 몇 가지 것들은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동안 여러분의 방식을 경험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진지한 사업보다 취미에 관한 훨씬 더 많은 사람처럼 들린다!이런 경우는 아주 많이 있다! 구속은 어디 있지? 완벽한 전략은 어디 있지? 개선, 성공, 언급을 위한 끈질긴 적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부동산 투자는 또한 당신의 현금을 소비하는 주식보다 훨씬 안전한 투자와 관련된 위대한 것에 속한다.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이 필요한 집을 구입하고 갑자기 마진을 위해 매트리스를 홍보한다.

그러나 부동산 구입, 리모델링, 그리고 보존 판매에 관련된 많은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부동산이든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이 있어야 할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기업은 항상 배당금을 상환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인 급여 패킷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 バイビット 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투자의 경향성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 감수자인가? 아니면 꾸준한 발전 같은가? 아연이 고조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밤에 푹 잘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Forex 브로커에 자금을 대기 위해 당신의 자금을 넘겨주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소? 투자에 최소한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좋습니까? 리스크 테이커와 관련된 것을 고려하십시오. 리스크 테이커와 관련된 것은, 투자를 위한 금융 차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모든 펀드는 일상적으로 돈을 관리할 수 없는 평균적인 개인에게 간소화된 투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채권과 주식을 고르는 것과 같은 결정을 투자한다.

그것은 펀드 회사들이 채권, 주식, 돈 시장의 형태로 하는 것이다. 당신이 2011년의 자금을 얻기 위해 벽을 맞대기 전에, 당신의 과거 세 가지 자산 범주를 문장의 다른 두 부분에서 언급한 당신의 과거 세 가지 자산 범주를 한 걸음 내딛기 전에,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보통 성취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두 가지 인기 있는 버전이 있다.

그들의 잠재력은,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는 사람들보다, 분명히 나는 이것이 어떤 전략적인 설탕 코팅이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에어 펌프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회사들은 더 많은 돈을 벌고 배당금이 증가할 위험이 강하기 때문에 수동적 수입 돈은 또한 증가할 것이고 심지어 에어 펌프를 이길 수도 있다.

또한 장외 투자를 제공함에 따라, 당신이 비축할 가능성이 있는 가격은 당신에게 배당소득을 주고 자본 이득으로도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현재 모든 종류의 정보 세계에 머물러 있다.

종종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서 배울 수 있고, 책과 지역 도서관을 찾고, 인터넷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동료들과 대화하거나, 단순히 무료 투자 훈련 세미나에 등록할 수 있다.

지식 부족은 결코 헌신하지 않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 낮은 판매 – 높은 판매를 구입하십시오. 주식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고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주변에서 일반적으로 지불하고 있는 경우 가스, 유지 보수 및 보험 및 자동차 지불을 고려하기 위해 고급 교육에 참석하는 동안 직면하는 모든 기본 비용에 대해 메모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매일 먹는 신선한 것을 간식 및 음료로 추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러분이 하는 일을 발견하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책을 찾아라. 온라인, 서점, 또는 아마도 기록 보관소에서 그것들을 가져와라.

다른 약이 당신을 살 때 판매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팔 때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원활하게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할인된 가격으로 기회를 얻고 있다.

그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효과가 있다.

왜? 무리의 사고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단순히 군중을 따라갈 수 있도록 투자하는 과소평가된 개인들이 있다.

그들은 가격이 오른 주식을 사고 산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 주식들이 폭락했다는 이유로 충격을 받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