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펀드는 일일 금융에 관여하고 싶지 않은 일반 사람들을 위해 간소화된 투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투자 선택을 제공한다.

모든 펀드는 일일 금융에 관여하고 싶지 않은 일반 사람들을위한 간소화 된 투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투자 선택을합니다.이것은 채권, 주식 및 머니 마켓 펀드의 유형에서 펀드 비즈니스가 수행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문장에서 언급 한 3 가지 자산 범주에서 2011 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위해 벽에 머리를 맞 춥니 다.

투자의 세계로가는 것은 좌절하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정보, 투자 전략 및 금융 투자 유형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모두 발견하는 데 평생 걸릴 것이며,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당신이 계속 배우는 동안 기본적이고 안전한 금융 투자로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인생에서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는 것을 볼 때 마찬가지로 자신감을 얻을 것입니다

금 소유권은 필수적입니다 – 일반적으로 염두에 두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고통받는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기초를 공부 한 후에 사업에 투자하십시오. 본질적으로 강한 회사를 사십시오. 배당금 지급의 역사가 강한 회사를 찾으십시오. 배당이 중단 되더라도 단기간에만 가능합니다. 강한 사업은 빠르게 반등 할 것이고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이거가 그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고 그것이 그가 그렇게 좋은 이유인지 아니면 그것이 획득된 능력인지 논쟁할 수 있다.

우리는 물론 골프 전문 지식을 재생하는 호랑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등급을 매길 수있는 다른 자연적 능력은 없습니다 (좋습니다, 마지막이자 첫 번째 농담입니다!)

사람들은 매일 사고 파는데, 무엇을 사야 하고 무엇을 팔아야 하는지 어떻게 이해하는가? 이 우려에 대한 응답은 지역 출판물 가게에서 투자 및 주식 시장 잡지의 표지를보고 가는 것입니다. 표지에는 개인이 미친 듯이 잡거나 가능한한 빨리 처분하는 인기있는 산업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나가십시오. 인기없는 것들을 소유하지 않으면 들어가십시오. 인기있는 것들은 더 올라갈 수도 있지만 주식이하는 것이기 때문에 줄어들 것입니다. 감소하다

수많은 종류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가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개요를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도매 거래로 뒤집을 집을 구입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당신의 로스는 계약서에 구매자로 기재됩니다. 당신의 로스 계좌는 진지한 현금을 지불합니다.

200년 차익거래 자동매매 보따리매매 김프 역프 오토트레이딩 전에 민간 은행들은 확장하기 위해 현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자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더 부유해지기 위한 방법이었다. 1792년 24명의 큰 상인들이 뉴욕 증권 거래소라고 불리는 시장을 형성하기 위해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족하고 주식을 사고 파는 것에 동의했다. 이 위험을 줄이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사는 것이 필수적이다. 마찬가지로, 그것들을 사는 것은 필수적이다. 올바른 가격, 사업을 평가한 후에 당신이 그들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비용이 내려 간다면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더 큰 비용으로 사업이 좋았고 그 이후에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사지 않는 이유 비용이 올라간다면 더 많은 것을 사는 것이 합리적인지 아니면 금융 투자를 계속 유지할 것인지를 끊임없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강한 회사는 항상 성공할 것입니다. 수동 소득으로 끊임없이 배당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돈을 벌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 인 주식 및 뮤추얼 투자 펀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 및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한 연구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이것은 투자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이지만 아무런 질문없이 투자하고 회사를 검색하면 엄청난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주택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격려를 받아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검색하고 그에 대응하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구축), 마지막으로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금융 투자의 세계에 들어가는 것은 좌절하고 도전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정보, 투자 방법 및 투자 유형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을 배우려면 평생이 걸릴 것이며, 그때까지는 너무 늦었습니다. 당신이 계속 발견하는 동안 기본적이고 안전한 금융 투자로 시작하십시오. 인생에서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