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제 응답이 있습니다

여기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 집을 찾아라.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집으로 따라갈 수도 있다.

그는 직장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 떨어진 곳에 차를 몰고 갈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지금 그의 집을 찾을 수 있다.

그는 그의 집을 분석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리고 그것은 높은 범죄 지역에서 온 것이 아니다.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돌아다니지 않는다. 거리의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을 받고 있고,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가족인 Chances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를 위한 값싼 집을 찾기 위한 정직한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거의 모든 곳에서 발견될 수 있다.

하지만 위험하지 않은가? 포커처럼 보이지 않니?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즉, 가격 변동이 낮은 기업에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투자와 관련된 다른 다른 회사를 추가함으로써, 단지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투자와 관련된 다른 회사를 주문함으로써, 그러나 사람들이 빠르게 부자가 되려고 애쓰는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투자하는 세트업을 투자하는 데 가장 안전한 장기 투자를 위해 투자하는 것은, 추가적으로 그것은 당신의 수익과 함께 단순히 건설될 가능성이 높다.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주식과 주식은 저점보다 80% 상승했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주가가 현재 더 높은 개인용 컴퓨터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대부분 가치 제공자임이 입증되었고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격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곧 그것이 아닌 것을 깨닫고 매수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주가를 상승시켜야 한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나는 골프 코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 없다. 비록 내가 잘못했지만, 연습된 코치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할지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내 방어에서, 나는 정규직을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내 자신을 위해 시간을 할애하고 자원하고, 그것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내가 이런 것들 중 어느 것도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한다는 것에 감명을 받아서는 안 된다. 즉,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드는 요소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비용을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처음에, 운동 일상, 내가 이것을 들을 수 있는 놀라운 식사,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도록 배운 제품들,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는 것,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 우리가 의미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고귀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그 힘을 내준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처리할 것을 신뢰한다.
바이비트
우리는 더 이상 왜 안 되는지 하고 싶지 않다.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용한다.

1달러 금액의 개인 주식(또는 다른 투자)은 선택하기 위해 1달러 금액의 주식(또는 다른 투자) 당신은 그 가격에 대한 배수만을 구매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50달러의 주식만을 사기 위해 Happen의 정확한 전체 수를 구매하지 않는다. 1252달러의 주식을 찾기 위해, 당신의 50달러는 당신에게 399주를 사준다. 당신은 이 주식의 1/2를 살 수 있다.

주식의 4분의 1 또는 주식의 8/25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사업의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재판매 돈은 회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이 일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기에서 승진하기 전에 잠시 버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따라서 주식, 부동산, 금융, 채권 투자, 또는 상호 연결에 투자할 때 당신이 할 일보다 엄청난 돈을 벌기 때문에 투자는 필수적이라고 간주된다. 이러한 종류의 투자는 좋은 돈을 확보하고 당신의 가족에게 좋은 품질의 금융 부채를 주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니,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할당하면, IRA에 할당 수수료가 부과된다. 이런 종류의 거래에서 당신은 10달러에서 100달러를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5000달러를 벌 수 있다.

즉, IRA 계좌에 세금이 없는 돈이다.

투자 사업을 진행하면서 카지노 게임 계획을 세우고 이 질문들에 대한 해답은 당신의 모험에 투자하는 데 있어 당신에게 귀중한 지침이다.

일반적으로 와인이 아닌 당신의 펀드. 이것은 저축 계좌나 심지어 마케팅이 당신의 돈에 도움이 될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