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만의 영역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만의 도메인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그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 자신의 고용주고 직원이다.

사이트를 통해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해당 평가 항목에 대한 연결을 포함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평가 페이지로의 트래픽 거래를 크게 진행해야 합니다

많은 시간을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수천 명의 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결국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개 이상의 기사를 만들고 그들의 특정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에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고, 상인에 대한 http://channelcan.com 조사를 해야 한다.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사업을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 회사의 주요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을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도출함으로써, 잠재적인 고객들은 그들을 공식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술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계산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사이트 자료가 최고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적절하고 유익한 정보로 소비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획득하지 못한 항목을 검토할 경우 항상 작동하는 방법의 예로 구성해야 한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을 계열사로서 제공하는 경우,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좋아, 그건 비교적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에,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바로 교통을 보내서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강력한 웹사이트로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환상적인 자료를 줄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서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물을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에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개발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발행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즉, 제휴사로서, 당신은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그 제품

이 이야기에서 알게 된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거래는 페이스북에서 몇 분 만에 유행했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비록 그것은 내가 받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당신이 직접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하는 지원 우려가 있다.

당신은 아이템을 팔고 있고 사람들은 약간의 것을 가질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