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에 의해 내가 제안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에 의해 내가 제안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무료 PLR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또는 단지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당신의 제휴사를 홍보할 때 그 품목에 직접 연결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략 당신의 제품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어야 하고, 당신의 원초적인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이어야 한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시오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당신이 고 오피사이트 객들에게 홍보하고 있는 아이템들에 약간의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생각에는 당신 자신이 정확히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그럴까? 만약 당신이 제품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망에 대한 당신의 설명과 평가를 진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항목의 측면을 지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고객들이 당신의 아이템을 이용할 때 얻을 좋은 아이디어들을 강조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개인들과는 달리, 진정한 것을 팔아라, 어떤 것은 팔아라.당신이 알고 있는 것 당신이 선택한 이익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아마도 같은 이익일 것이다.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어느 정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해야 한다.

왜 그럴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