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우리의 요구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실행 가능한 수요의 감소는 없었습니다.

결과: 실현 가능한 작업량이 줄지 않으면서 통화량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는 매우 큰 문제였습니다. 왜냐하면 테스트 센터에 상당한 비용을 지불하고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고 싶었기 때문에 많은 비용을 절감했기 때문입니다. 즉, 제 ROI(ROI)가 급증했다는 뜻입니다. 직접 통화를 한다면 많은 시간을 투자하실 수 있습니다.어느 쪽이든 폭넓은 승리대부분의 사람들은 효과적인 집을 운영하기 위해 투자와 관련된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거나,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돈을 벌기 위해 현금을 축적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스스로를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보다 쉽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항상 현금에 관한 것이 되지는 않았을 것이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단지 usb 포트의 일부로서 투자자로 줄을 설 것이다.주택 융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달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이자를 더 많이 지출하고, 실제 최종 구매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사람이 운영합니다. 그러나 매달 몇 종류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유일한 목표에 도달하다.5년 후, 마침내, 약 50개의 유닛을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창조적인 리얼 하우스 컨트롤이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권이 없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머리를 써야 합니다.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한 투자자들은 다른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그것은 지역 대출 대학으로부터 본질적으로 돈을 빌려주는 것이다. 그리고 기간이 오면 이러한 종류의 대출금으로부터 당신에게 약속을 한다.

보통 경쟁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같은 동네의 두 투자자는 거래를 찾고, 투자자는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는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지금 투자자는 #3이 와서 다른 두 투자자가 영토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대신 경쟁으로 인해 포기한다.

BEST 오퍼는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투자자 #2와 #3이 단순히 보기보다는 행동을 취한다면, 투자자들 #1은 모든 거래의 최상위에 있을 수 없습니다. 거 센텀스카이비즈 래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그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가능합니다.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가장 큰 불만을 가진 것은 좋은 임대인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확실히 얻고자 한다.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을 적절히 관리하는 세입자, 어떤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누군가에게 주지 않는 세입자. 당신의 세입자는 좋은 신용 점수를 받아야 한다.

참고할 수 있는 650 혹은 그 이상일 수 있다.

그들은 또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그러므로 제때 지불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이 지불 할 수 없을 경우에 대비하여 보안 보증금을 내려놓아야 한다.

잠재적인 세입자들에게 문제를 줄이기 위해 범죄 이력을 점검하라.당신은 또한 주식투자를 매년 10% 이상 한다.

주식시장을 얻는 방법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서 문제는 주식투자를 어떻게 하는지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당신의 연금형태를 즐기기 위해서 그것은 동시에 당신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할 것이다.은퇴하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한다.

또 다른 시작의 해결책은 상향 이동과 예약이다. 이것은 누가 그들의 현재 집을 소유하고 있는지 그리고 다시 한번 존재하기 위해 다른 집을 사는 것이다. 소유주가 점유한 금융과 연관된 집을 살 수 있기 때문에 현금 흐름은 아마도 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오늘 이 두 가지 대출에 대한 자격을 얻거나 전차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당신의 현재 집에서 20%의 지분율을 지양하라 실제로 누군가가 브랜드 집을 구입하고 오래된 집에 돈을 쓰는 것을 멈출 때 구매와 덤프를 막기 위한 것이다.부동산을 찾는 것은 반드시 여러분이 믿는 것만큼 반복적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매일 출근하나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