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괴물 판매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괴물 판매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의 일일을 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양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를 실행할 수 있다.

수많은 수익 흐름과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지만,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할 수 있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더 많아진다. 그들은 마이크를 이해해서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쉽고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 하면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 수수료는 당좌예금계좌, 페이팔계좌 또는 수표로 발송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가입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급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수량은 미리 결정되어 이 수량에 동의했음을 암시한다.

당신이 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서명했을 때

백금 팁!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구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실제로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그리고 나서 당신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 홍보 방법에서 정말 훌륭해지고 그런 식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촉진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는 시간을 가져라. 아마존 제휴사와 함께 시작하는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말 그대로 당신에게 제공하므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그들과 함께 치아를 자르는 것은 당신이 검색해야 할 것을 보여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 그리고 당신은 사기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에 가면,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현금 마케팅을 잃고 SEO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이 오피사이트 메일 주소를 주기로 선택하는 것이다.

처음에는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 작성, 2차 및 주요 계층 디렉토리로 사이트 발송,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흰색 모자 브라우즈 엔진 최적화를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선택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시장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에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돈을 받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가려면, 나의 현금, 나의 자동차, 트럭,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나에게 제공하라. 그리고 나는 노트북 컴퓨터와 고속 인터넷 연결을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나는 저녁까지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고 같은 날에 돈을 벌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높은 보상이 될 수 있다.

정말 빠르게

상품뿐만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도전할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팔지 여부를 봐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