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은 웹마케터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많은 온라인 사업자들이 웹마케터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제휴사가 판매를 할 때마다, 그 또는 그녀는 판매를 통해 커미션을 받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제품 가격비교에서 P를 웃돈다. 당신은 합작 투자 파트너로서 돈을 잘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이 기업에 가치가 있는가?교육 모듈 수업에서 나는 아마도 당신이 트래픽에 대해 다루었을 것이다. 우리 모두는 당신이 웹 사이트에 대해 중요성에 가깝게 말하는 것을 원한다.

예, 당신은 다이렉트 링킹으로 당신의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 사이트 없이도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정말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견고한 웹 사이트를 통해 좋은 넷 페이지를 가질 수 있어야 한다.

훌륭한 컨텐츠로 잠재 고객을 놀라게 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며,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 판매(예: Google Adsense) 등을 제공합니다.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매우 관심이 있다는 것을 잠시 상상해 보세요. 어떤 개인도 그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용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20피트 아래로 내려가면 풀 스티치를 할 수 없게 된다는 단순한 진리가 불가능하다는 것을요. 당신은 그들이 캠페인을 하는 어떤 것이라도 살 것입니까?두 번째 경우, 광고에 지출한 각 비용과 시간을 낭비합니다. 캡처 페이지를 실제로 인식한 경우, 영업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후보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계속 마케팅을 하고 결국 제휴 마케팅과 마케팅에서 구매 거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에리얼,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구매하기 위해서는 평균 7번의 노출이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토토총판 번의 노출만 준다면, 당신은 다시 창밖의 교육 시설입니다.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성공과 관련된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 좋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마지막으로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암울한 제휴 마케팅을 하는 나쁜 상인과 함께 사업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온라인으로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데 4년 가까이 걸린 각 4년 동안 저는 사람들이 꼼짝 못하는 3가지 좋은 이유를 개발했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이 무일푼으로 지내는 이유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는 이유 이 때까지 계속 말하는 방법? 음, 더 이상 그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전문적인 전자 상거래를 벌어들였다.누구나 가장 큰 질문은 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인가 하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