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유사하게, 학교 학생들은 한 줄로 줄을 서서 침착하게 소방 훈련을 위해 대피하고, 질서와 침착함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탈 수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학교 학생들이 단일 파일 라인에 들어가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고, 질서와 침착함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탈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의 아이가 침착하고 습관적인 행동 1세트를 하도록 하라. 버스 정류장을 향해 걷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를 닦는다.

하지만 불안과 공황 발작은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혹은 여러분이 본보기가 되든 상관하지 않는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시간에도 공격에 시달릴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호흡으로 그러한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적절한 호흡법을 배우면 적절한 호흡은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의 주요 부분을 알 수 있다.

전문가들은 7초에서 8초 정도 숨을 참아야 한다고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희생자가 가슴 아래에서 보내고 받기 위해 숨을 쉬어야 한다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복부에서 더 천천히 호흡하는 것과 비교해 많은 사람들이 가슴 위에서 얕게 호흡한다.

한 손을 가슴 윗부분에 올리고 다른 한 손을 배 위에 올려라. 숨을 쉴 때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주의하라. 가슴을 위한 손은 거의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배 위의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이 방법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한다.

특정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한다면, 불안 공격이 예기치 않게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일상 습관은 물론 시간을 자명종으로 만들어 시간 제한 후에 걱정하지 않도록 하라. 시작 전에, 당신이 각 공황적인 생각으로 거래에 대해 불안해하는 모든 것에 대해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그것을 합리화하려고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그리고 그것을 합리적으로 생각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덜 걱정하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덜 걱정하도록 도와야 한다.

공황상태에 빠질 확률은

빙판 같은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후, 우리는 당신이 그곳에 있는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 속에서 헤엄쳐 들어가도록 한다!마찬가지로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와 연결될 수 있도록 허락하라!거부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는다. 우리의 안락한 구역을 벗어나는 특별한 용기 있는 걸음걸이,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받게 될 것이며, 당신이 어떻게 인지할 수 있는지 배울 것이고, 당신이 이해해야 할 것은 현재 밝혀질 것이고, 당신과 관련된 해답 장소는 대답될 것이다.

모든 통제를 돌파해야 하는 우리 자신에게 도달하기 위해서는, 매우 무서운 것에 대해, 우리가 너무 익숙해서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우리의 내면 과정을 덮는 것이 겁에 질려왔기 때문에, 우리가 통제를 멈추면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10대 때의 불안장애가 정신질환이 아니라는 사실일 수 있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수정 잠재력을 가진 치료 불안장애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의미에서 해로울 것은 실제로 이런 종류의 치료 시도를 완전히 하는 데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실제로는 비용이 많이 드는 많은 개인들이다.공황증 실제로 연구 결과, 80%의 환자가 자신의 증상을 이용하여 실질적인 구제를 받고, 이 공식을 통해 학습한 전략에 속하는 결과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지행동치료는 공격의 인과관계를 이해할 수 있게 하고, 공격으로 이어지는 부정적인 행동과 생각을 바꾸거나 없애도록 가르친다.

불안과 공황장애 같은 지원집단 장애를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고, 다른 어떤 정신장애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실제로 이것을 사람들의 도움으로 극복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이 특정한 장애를 혼자 할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당신을 이해하고 지지해 주는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 주변에 있다는 생각은 공황 파괴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광범위한 요인이 될 수 있다.

불안을 극복하기 위한 많은 기법들은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오락에 부부상담 참여하고 활동적인 것에 관여하는 것에 대한 불안으로부터 당신의 머리를 산만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방법이다. 사진을 찍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보통 당신이 정지해 있는 것처럼 효과가 없지만 만약 그렇다면 활동적이지 않을 것이다.

자조 방법의 표면에서, 그녀는 또한 공황 발작 옵션을 울리는 몇 가지 다른 최고의 귀들을 발견했다. 아이디어는 그녀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인 동안 발견한 세 가지 치료 프로토콜이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그것은 마치 이런 종류의 경고라고 말하는 당신의 시스템에 울리는 경보와 같다!경고! 경고! 네 우물이 위협받고 있어!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당신의 심장이 매 시간마다 천 마일을 뛰면서 인간의 뇌가 경주할 때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몸은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