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이 얼마나 나쁜지, 사실은 그들이 당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공황 발작이 얼마나 심한지, 사실은 그들이 당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몸마음이 비명을 지르지만, 당신의 도약은 당신이 올바른 지침으로 그것을 할 때마다 그렇게 무섭지 않은 거대한 단호함 대신에 2피트 떨어진 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며 많은 다른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뒤로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공황 발작에 대한 첫 번째 조언은 항상 잠을 충분히 잘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전신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완화하는 것은 항상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잠자는 것은 몸이 규제해야 할 모든 지점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사람이 더 많은 기술을 겪어야 할 이유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일단 공황 발작을 일으켰을 때, 왜 많은 희생자들이 반복적인 공격 기회를 갖게 되는가? 공황/불안 공격이 자주 일어나는 이유는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당신의 정신 속에 공포의 흔적을 남기기 때문이다. 또 한 번 한바탕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다른 공격을 촉발시키는 또 다른 공황 공격에 대한 바로 이 두려움은 두려움이 이런 특정한 유형의 강력한 감정이기 때문에 자기 성취적 예언이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불안 공격은 당신의 일생 동안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이 개념을 넘어서는 당신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지적한다.

공황 발작 동안 당신이 겪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더운 날씨는 당신을 완전히 당황하고 겁먹게 한다.

당신이 가게 정신건강의학과 줄에서 서 있고, 거의 계산대에 서 있는 한 개인이 천 줄에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그것이 어디에서, 당신은 그것이 떠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곧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의 시장 기반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들고, 호흡이 빨라지고, 호흡이 고동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아마도 신경성 공격은 의학적 명령에 의해 야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이 더 깊은 상태에 관한 것으로 진단되는 많은 예들이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는 순간, 공격의 재발 속도와 강도가 감소된다.

당신의 현재 상태에 대한 동정심과 수용은 마스터 디솔버다. 그리고 그것은 전혀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이 사람을 당황하게 하고 불안이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인식이었다.

첫째, 불안과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커플이 겉보기에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을 돕는 것은 아니다. 이 접근법에서 당신은 식사와 음료를 다룰 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이다. 분명한 생각은 지원 조직을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고, 다른 몇몇 정신 질환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이것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현재와 같은 테니스 신발 상태에 있는 사람들. 당신이라는 고려. 여러분이 이해한 여러분 주변에 발생하는 이 특별한 장애는 사실 공황 상태에 대처하는 정확한 방법이 될 수 있는 지나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괴로워했던 것은 사실, 우리는 전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할 수 있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완전히 반대하기 때문이다. 나의 요점은 내가 머릿속의 내용으로 끊임없이 확인했고 내가 나쁜 사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불안 공격은 두려움, 스트레스, 흥분에 대한 신체의 정상적인 반응이다.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최고의 제안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언덕을 향해 싸우거나 향하도록 도왔지만, 이제 우리가 삶에서 마주치는 당신의 스트레스에 덜 적합한 양이다.

특히 공격을 원하는 것이 마지막 피난처 안에도 존재하지 않는 개념으로부터 자유를 얻고 싶을 때 미친 소리처럼 들린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고, 지속하며,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배운다면, 당신은 단지 우리가 무언가를 원하지 않을수록, 밖에서 우리는 그 불쾌한 느낌이 될 수 있다.

옳고 그름이 당신을 얼마나 기분 좋게 만들지 못할지에 대해 또 한 번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대신, 당신이 그 상황에 대해 가족이나 가족들에게 말하는 척하라. 그들이 당신의 문제 내에서 어떻게 합리적으로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그리고 갑자기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우리는 공황 발작, 치료, 공포증에 수반되는 생각들이 너무 긍정적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는다. 사실, 완전히 무섭고 짜증나는 감정들 외에는 어떤 것도 형편없는 생각들로 일어난다. 그것은 꽤 효과가 있다.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병으로 오인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