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당신이 그렇게 하는 즉시, 당신은 환상을 깨뜨렸을지도 모릅니다.왜냐하면 당신의 불안이 이 공격에 대한 증상을 더 강하게 갖도록 요구하는 행동을 통해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환상을 깨뜨린 것은 여러분이 불안을 요구함으로써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이 공격에 대한 증상을 더 강하게 가지도록 요구할 것입니다.이 역시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공황 발작을 매우 빠르게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을 때, 당신은 동료들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만들까봐 끊임없이 두려움에 떨며 Reside를 고립시켰다. 사람들은 그 감정들에 대해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결국 당신이 이렇게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 혼자만의 껍데기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당신은 이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을 정확히 어떻게 표면화할 수 있는지 모른다. 그 대가로 생명을 얻으려면 개인이 해야 한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 그것은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노력할 수도 있고, 나는 당신이 종종 공황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배운 것을 적용하고 싶다면 이것이 내 통제를 넘어 모든 것이 바뀔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본질적으로 권력을 넘겨줄 수도 있다.

대개는 공황 발작이 원인으로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하라. 보통, 그들은 당신의 아이가 매일 마주치는 문제에 대한 해답이다. 앉고 무엇이 이러한 시련을 일으키는지 알아보라.

나는 단지 공격과 관련된 증상의 일부를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함 또는 얼얼한 느낌, 뜨겁거나 차가운 빠른 시작 플래시를 포함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공격을 소유하는 것이 연속적인 기본에 필요한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그것이 다시 일어나기를 원한다.

낚싯줄에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린 후 거의 계산대에 서 있는 사람이 어디에서, 어디서, 어디서, 당신이 상승할 수 있는지, 임박한 스트레스감에서 벗어난 것처럼 보인다고 상상해보라.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의 진영에서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가빠지고, 힘겹게 뛰기 시작한다.

지금 당장은 안 돼!

이런 종류의 것이 큰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마음속에서 의심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당신이 방해하는 단계를 가르치는 동안 – 당신의 대처 기법을 적용하기 위해 살아있는 음식만을 섭취하는 것. 가장 중요한 것은 보통 당신의 코로, 입 부위를 통해 숨을 쉬는 것이 권장되는 심호흡 운동 공황 발작 치료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정말로 공황과 불안 발작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왜 여러분이 더 이상 이 짧은 기사에서 자세히 얻을 수 있는 심리상담센터 자료를 조사해야 하는가?사실 공황 발작은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는 경향이 있고, 그들이 고려하는 것보다는 드물게 초대되는 것을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단지 입구를 얻고 초점이 되는 것에만 신경을 쓴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더 번성하고 다시 돌아온다.

시력 저하 심장 문제 공황 발작에 대한 증상은 노트북 화면에 쓰여질 때 차갑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그들에게 잘 어울리는 수백만 사람들에게는 너무 단단한 공황 발작이 뇌의 비행이나 싸움 메커니즘 안에서 좋은 오버라이드를 일으켜 일상적인 경우에 극도의 신체적 반응을 일으키는 결과물이다.

때로는 사람들이 조우에 대한 두려움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종종 그들은 단지 그것을 피하려고 한다.

이것은 단지 당신에게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고, 당신에게 도착하는 공격을 더 많이 이용하면서, 더 많은 공격을 두려워하지 마라, 더 많이 가져오기 때문에,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많이 생각하고 피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더 빨리 온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다음 번에는 공황장애가 온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그것이 흐르도록 허용함으로써 더 쉽게 사라질 것이다. 당신 자신의 것

공황발작 환자들은 종종 당신을 잃을 뻔하거나 당신의 몸이 위기 모드처럼 느끼는 것이 시스템이 꺼지는 속도와 같은 심각한 불행감을 보고한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조금 더 현재적이고 평화롭다. 결국, 평화는 이 현재 이 순간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마음의 평화다. 이 때, 바로 여기, 이 시간에 보통 있는 곳으로 돌아와라.

공황 발작은 아드레날린의 방출의 결과로서,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하는 반사작용이 작동하기 시작하게 한다.

우리의 생존이 생리적 반응에 의존했던 시절은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싸움이나 비행 반응이 우리에게 제공한 목적을 위한 일종의 위협에 거의 직면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제 당신은 불안 공격과 우울증의 고통으로 지각된 위협에 대해 언급한다.

공황 발작은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후, 부상이나 심지어 심각한 의무와 같은 많은 충격적인 사건들에 의해 일어날 수 있다.

그 장애는 왜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전에 스스로 보여줄 수 있다.

훈련된 심리학자는 당신이 문제를 식별하고 처리할 수 있고 당신의 관련성을 줄일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