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의 아필리테이트 마케팅 개념은 현대의 모리슨을 기반으로 합니다.

1980년대 사면 이후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4가지 핵심적인 모델을 포함하고 있다.

첫째, 시장을 선택하는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수 있다.

둘째, 상인과 계열사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것을 뚜렷하게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발생하는지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의 성과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가족 당신은 당신의 의견과 당신의 결정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전문지식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 때문에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정말로 인수를 원하는 고객이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의 경우, 당신은 Gather가 하는 어떤 일이 특정 제품 개인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을 촉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 회사로부터 구입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을 통제하고 있다.

이것은 판매원으로서 일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지고 온다. 매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 사람

제휴마케팅은 품질관리를 이용하여 열성적인 독자와 연계하여 진행된다. 중개인의 역할을 하는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들르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교통을 발생시키기 위해 인터넷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당신이 교통을 받는 사람?

플래티넘 빠른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라고 무시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자세한 내용은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할 것이다. 가입할 수 있는 회원료가 있다.

나는 오피사이트 당신이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뽑는 것을 추천한다.

당신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완전히 웹사이트에 표시할 것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사 상호 연결을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실제로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이 배우고 있는 회사로서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사실상 당신의 현재 제품을 거의 항상 볼 수 있다는 그들의 목표를 유지하라.

구매하지 않은 서비스나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다른 중요한 지식, 계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어떤 제품이든 홍보할 수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려야 한다.

각각의 제품과 모든 판매가 완료되면, 당신은 그 판매가치의 영역을 얻을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다른 수수료 비율을 가지고 있다.

이 비율은 25~50% 사이일 때 이 비율은 물리적 제품과 디지털 방법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좋아, 그건 정말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하지만 한 가지 더: 당신은 이 일의 진짜 사업을 알아차리고 싶은 만큼 장기적인 차원에서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약간의 돈을 벌고 싶은가?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 어떤 사업이든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태양 에너지 수집 시스템이 매우 좋고 잘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입증되고 가장 훌륭한 시스템을 사용해야 한다.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추가로 작동하는지, 당신은 그들에게 이용될 수 있을 것이다.

웹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옵션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한 다음,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따라가는 것과 관련이 있다.

고객에게 매우 효과적인 접근을 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기 전에 판매할 기회를 확대한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개인이 제품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항상 예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기타 리뷰, 애플리케이션의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 제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게 되는 경우

제휴 상품을 어떻게 구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관련된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언급할 가치가 있는 3가지 사이트 모두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당신에게 제공한다.

당신의 관심 위치에 상관없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계속하고,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