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턴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간단하다.

이 방법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전환기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순히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자, 저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혁신 억만장자 CEO들 중 두 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지쳤습니다.저는 다음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습니다

지난 50년 동안 일반적으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투자 대안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를 논의하자. 흔치 않은 경제 시나리오도 없고, 헤비 레버리지도 포함되지 않았다. 이제 두 금융 투자 대안을 모두 살펴보자.

물론 제안이 있었지만, 마찬가지로 많은 판매자들은 단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고 싶어하거나, 아니면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중요하다는 사실 때문일 것이다(그들 모두 알고 있는가?)

단순히 부동산을 매입하고 이익을 위해 제공하는 것보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 얻는 다른 전략들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고객들에게 훨씬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환상적인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부동산 금융 투자에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다. 또한 PMI(개인 주택담보대출 보험 적용)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투자하도록 노력하라. 의왕지식산업센터

그리고 이것은 다른 서비스나 시장에서 누구에게나 해당된다. 마케팅의 최고를 차지하고, 모든 현금을 만들고, 시장을 통제하는 개인이나 사업. 워크숍에 가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금융가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 협력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제안할 수 있고, 당신에게 거래를 제공할 사람들, 당신은 수많은 서비스 카드를 만들어 줄 필요가 있다.

아웃 한 개의 서비스 카드를 배포하면 얼마나 많은 서비스 카드를 배포할 수 있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함

부동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은 지역 시장의 시장 패턴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올라오면서 당신은 건강한 수익을 낼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의 모든 이점을 활용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행동 # 6 – 능숙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부동산 제안을 받을 요소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어떤 일이든 실제로 준비해야 합니다!

개인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효과적인 투자자들은 신인으로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어려운 일을 하기 전에 신인이었고 번창했다!그들이 행동을 취해서 이 일에서 경험을 수집할 때, 그들의 능력은 당신이 노련한 금융가가 되었을 때에만 시작되었다. 당신은 중요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HUGE가 전화에 걸려들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 위한 주요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전화의 70%를 할 필요가 없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개념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진실성은 현실에서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주자, 투자자, 대출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5년 후, 새로 빈곤한 50여 대를 구입하여 되돌려 준 후, 저는 “개인의 문제 해결, 두뇌를 이용해 집을 사는 것”이라는 혁신적인 재산 통제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현금이 아니라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