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 둘 다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의 성공은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스포츠를 하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우리 둘 다 돈을 투자해서 수익을 창출할 때, 투자하는 경기장에 상관없이 얼마나 잘 알고 스포츠를 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에 비해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완벽하다면, 당신은 위의 예에 비해 많이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 당신을 위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우연히 당신이 마케팅할 판매자의 유형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당신은 진정한 개인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문구를 활용하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열정과 계획이다. 당신은 전혀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나서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적으로 만들려는 돈을 기꺼이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온라인 검색을 하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클럽하우스를 투자하는 모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라. 창조적인 시장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개발하지 못한 적절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당신은 적응할 것이다. 알면서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된 대리인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콘텐츠 자료에 그들의 방법을 먼저 뒤집지 말고,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그리고 타이밍이 가장 좋을 때 현금으로 인출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단위화할 수 있는 기술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에 도달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은신처, 옷장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필요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보고 파는 것 이상의 투자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낭비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정말로 더 나은 소비자의 대체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의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6만 1천 달러 이상을 벌었다. 신디케이터로서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여기서 그림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부분적으로 절감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선별하여 가장 자격이 있고 가장 동기부여가 되는 반응만 하고 당신을 위해 이야기하러 간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에서 얻을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덜 일하고, 훨씬 더 예 key fob copy 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일단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그 안에 오래 머무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위아래든 상관없이, 당신은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야 한다.

단지 시장이 침체된 상황에 도달하지만, 당신은 포기하고 포기해야 한다.

기업 세계에서 전업주체로의 전환을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논의하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매우 단순한 투자가 도전적인 것처럼 보인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함정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빠른 도움말이 있다.

여기 당신이 합법적인 부동산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연관되어야 할 비밀들 중 하나가 있다.

PS 당신은 소매가치를 원하고, 당신의 아들들에 대해 토론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갖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모든 것이 당신의 모든 것이었더라면,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당신에게 전화하지 마라.

수익 창출의 비결은 현재 낮은 판촉을 높이 사는 것이다. 지금 당장 할인 판매가격은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식이나 파격적인 방식 중 하나를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3단계 – 지속적이고 지속적: 부동산은 풍부한 빠른 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지갑에 약간의 빠른 현금을 넣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맨발로 조깅을 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개선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