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요? 무료 정보는 절대 독점적이지 않으니까요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기술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효과적인 기술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뒷줄이 있는 최고의 포스트 디렉토리에 제출하라.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발전하고 고객 기반이 좋은 경우, 다른 특수 시장을 끌어낼 수 있는 특정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고려하기 시작하십시오.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제품에 대해 이 다르고 새로운 기울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정하면, 애드뉴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어떤 것, 또는 같은 특정한 틈새를 개발하고 설정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가끔 실행되고 있는 장치와 같고, 단지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제조자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같은 니치와는 다른 제품이 될 수도 있다.

무엇이든지, 모든 세계 서비스와 제품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존재한다.

모든 연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확인하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웹사이트를 위한 훌륭한 자료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왜냐하면 틈새시장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거의 돈이 없고,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생산해야 한다.

만약 특정한 틈새시장이 관심있다면, 여러분에게 전혀 다른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왜 그런지 말씀해 주시죠? 완전히 자유로운 정보가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노력을 잃을 수도 있다.

내가 이에 대해 지적한 것은,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마케팅하는 동안, 잠재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이다. 당신은 완전히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른 기술을 이용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어떤 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월별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러니 당신은 지금 당장 어떤 것을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물건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라. 실제로는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포함시키는 과정을 거닐고 있는 사용자 가이드를 최소한으로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를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길 아래로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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